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배우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누구나 실제로 비평과 피드백을 제공하는 경연대회를 시도하라. 사진을 찍기 위해 투표할 수 있는 친구 몇 명에 의해 우승자를 선출하는 특별한 경연대회가 있다.

하지만 멋진 사진 경연대회는 물론, 몇 가지 멋진 사진 경연대회도 시간을 할애하고, 물건들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

노출과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내가 노출에 관한 브라이언 피터슨즈 책을 읽을 때까지 항상 나를 혼란스럽게 했다. 절대적으로 당신의 도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카메라매입 관에 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물론, 디지털 사진에 관한 회원 사이트의 종류가 다르지만, 우월한 여성들은 당신에게 사진을 파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전체 회원 사이트를 부수는 사진을 찍는 법을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아마추어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고객들을 위한 소스에 접근할 수 있고 당신의 사진을 팔 수 있다.

그들은 보통 몇 가지 수수료를 제공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얻을 지식의 양과 그 지식의 참여를 위해 지불하는 총 금액을 명심하세요

당신은 현실의 세계를 포착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매일 가는 공공 장소에서 사람들을 쏠 수 있다.

이것은 주차 구역이나 당신의 지역 상점과 관리에 기능하는 개인일 수 있다.

지하철이나 고속도로에서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는 멋진 거리 이미지를 제공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진가들과 몇몇 다른 판매원들은 제품 아이디어의 약간 이상에서 시작해서, 그들의 아이디어가 진짜 수요일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객관적으로 시험할 시간을 거의 고려하지 않는다.

창조적으로 보는 우리 중 일부는 종종 자연스러운 능력이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 내가 읽은 가장 좋은 책들을 위해 시스템 원을 배우거나 습득해야 하는 것이다.

흐린 날이나 흐린 날씨를 생각할 때 희망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큰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늘의 구름은 조명을 확산시켜 피사체가 거친 그림자가 제거된 자연적으로 균일하게 분포된 빛으로 조명되도록합니다. 가구는 그림이 너무 평평하게 벗겨지면 플래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인은 흐린 날에 흰색이나 검은 색 사진보다는 흰색 흰색뿐만 아니라 흰색 흰색으로 촬영하는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이 문구와 유사한 관련 문구를 검색하는 개체의 수를 보여주는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므로, 가장 먼저 반드시 가져야 할 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원하는 서비스를 찾고 있다는 교통 증거를 검색하는 것이다.

그것은 시간의 한 시점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것은 결혼 사진이나 초상화 디지털 중고카메라매입 사진 훈련일 것이다. 그것은 운에 의해 포착되거나 원하지 않는 순간일 수 있다.

이것은 야외 사진이나 모델 사진에서 당신을 이용하고 그것을 사진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으로 미술 사진도 추상적인 그림과 관련된 것으로 간주된다.

당신은 실제 일상을 포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매일 가는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을 쏠 수 있다.

이것은 주차장이나 가장 가까운 쇼핑센터가 될 수 있고 관리에 고용된 사람들은 지하철이나 고속도로에서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 이런 종류의 이미지들은 어떤 훌륭한 거리 이미지에 대해 허용된다.

하지만 그것은 정확히 명심하는 방법인가? 만약 당신이 그 사진들을 여행이나 당신에게 보여주지 않는다면, 그들의 친구들은 그들 뒤에 있는 이야기를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그 사진은 그 자체로 기억력이 아니라, 그것을 공유한 사람들의 기억을 촉발시키는 방법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진 용어가 1-2달러 범위에 있을 수 있지만, 방문자당 5달러 이상의 가격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매우 상업적인 용어 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에 의해 밀접하게 야기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념이 능력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고객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사진이 카테고리에 속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당신이 즐거운 외모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리드를 끌어당길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그것을 더 빠르게 깨닫기 위해 규칙적으로 새로운 것들을 만들 수 있는 좋은 팁 하나 그리고 당신의 시청자들과 고객들이 당신의 작품에 코멘트와 추천을 남길 수 있는 부분을 만들도록 명심하라.

자, 이상하게 들리는 것을 압니다.대부분의 사진기자들은 더 많은 고객들이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어떤 고객이 언제 사용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그리고 그것이 대부분의 사진기자들이 길을 잃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진의 가치를 보여주는 한 가지 간단한 방법은 고객들에게 액자에 담긴 사진만 보여주는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