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3번째 팀이 탬파베이 레이스다. 2주 동안 정말 잘 뛰었던 레이즈는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후 조금 뒤로 물러났고, 7-0으로 비겼다. 레이즈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8개의 홈런 안에 있는 탬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베이는 팀처럼 245타를 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를 달리고 있다.

스카우트들이 일반적으로 배팅 연습이 따르는 방어 능력을 더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스카우트들은 각 선수들의 파워 잠재력과 함께 스윙하는 모든 선수들의 역학을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보통 그들의 위치를 차지할 전망을 유지하기 위해 초대된다. 거기서부터, 그 명단은 라이브 홍보를 하기 위해 머물 수 있는 선수들만을 포함하도록 다시 한번 축소된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베팅은 왜 그들의 mlb 팀으로 인해 활동 전에 흥분을 더하기 위해 내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꽤 많은 점일 수 있다.

또한 승산에 상관없이 mlb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에 끊임없이 충성을 걸고 내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다른 어떤 사람들, 더 많은 칼로리 경험 도박꾼들, 그 이유는 쉽고 진실하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모든 온라인 스포츠 중에서도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많은 이익을 얻는다. 베터, 교통수단을 만드는 것은 항상 그들의 내기로 가장 성공적인데, 그 중 몇 가지는 이전에 그것을 그들의 직업으로 만들었다.

약점: 블라디미르 게레로, 모랄레스와의 라인업에서 사용했던 팝은 다시 한번 그곳에 없고 모랄레스는 여전히 상처를 입고 있으며 DL에서 4시즌을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팀이 어떤 모양인지 누가 알겠는가, 만약 그가 훌륭한 토리 헌터가 이 팀 전체를 데리고 올 수 없다면, 그는 정말로 크로포드가 그를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갈 필요가 있었다.

재미있는 지적을 몇 번 하고 나서,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한때 심하게 지구본을 파내고 등 근육 경련으로 인해 경기와 관련된 것을 놓쳤던 새미 소사를 획득한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 매트 라토스는 왼쪽을 긴장시켜 재채기를 했다. 만약 그가 그것을 놓아주었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이해했다!러셀 브래넌은 호텔 내부의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2010년 켄 그리피 주니어가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해 부상을 입어 카지노 게임을 할 수 없었다.

약점: 이 회전에서 아무도 CJ 윌슨과 토미 헌터와 같은 이름이 혼자서 이것을 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을 정도로, 이 팀이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의 도전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엄청난 진보를 만들어내지 않았다면, 에이스와 관련된 에이스가 정말로 이 팀을 해치기 위해 다시 도착하게 될 것이다.

퍼스트 베이스맨: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될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종종 가출한 리더인데, 아이러니하게도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의 대부분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 중 한 명은 미네소타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장 밖에서 40만 표 가까이 투표

말린스는 최근 메이저리그 필리스에서 열린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이전 20개 팀 중 11개를 우승했다. 그들은 올해 초 필라델피아에서 3개 팀 중 2개를 이겼다고 주장했다. 필리스는 당신의 집 안에서처럼 도로 여행을 잘 할 수 있는 반면 야구의 특정 팀 중 하나일 것이다. 그래서 두 팀 사이의 이전 5개 회의는 이 시리즈가 뉴욕 양키스를 개발하기 전에 필수적으로 누락되었다.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년이 디비전의 나머지 부분을 상기시켜주는 고통스러운 일이므로 최고의 선수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필 휴즈, 양키스 2010년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불리고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지켜온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환적인 경로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던 휴즈는 복수심을 이용해 큰 공을 던지게 되었지만, 2008년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런의 한가운데서 신체적 부상을 입게 되었다. 그의 회전은 2009년과 관련된 재앙이었다. 그는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 중 한 명이 되었다. 바는 아무것도 없다. 필 휴즈는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이제 다시 안쪽으로 돌아가게 되었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질문은 스포츠 쇼에서 열띤 토론을 벌일 것이다.

맥아더 장군은 웨스트 싱글 포인트에 대한 입학을 두 번이나 거부당했지만 세 번째 합격은 하이에 행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