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L a Dodgers (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큰 실망을 안겨주는데, 다저스는 종합 24-30으로 내셔널 리그 웨스트 로스앤젤레스가 4시즌 동안 226-187로 앞섰다. 다저스 공격의 두 가지 키는 안드레 이티에였고 매트 켐프 에티에가 야구 326을 하고 있는 반면 켐프는 안타를 쳤다. 다저스에서 타율 12개와 35개는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데, 야구 경기에서 22번째인 4년 전의 평균 타율을 기록했다

MLB 야구 베터들이 종종 즐겨찾기에 내기를 하는 가장 치명적인 실수들 중 하나는 당신이 아무도 레크리에이션을 이해하지 못하고 베팅하기 전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포츠중계 통계 비교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는 전문 베터라면, 즐겨찾기에 내기를 하는 것은 WRONG가 아니다.

마피아 전쟁을 할 때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청취자들이 스탠드에 있는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 대신 현실적인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뚜렷한 요소를 더한다.

11 투싼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자신의 플레이트 내에서 충돌과 함께 잃었습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빠져있는 상황에서 자이언츠는 리그의 끔찍한 공격 팀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격 선수를 이끄는 177 득점은 프레디 산체스이며,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투구는 수위보다 4위, 평균자책점은 4위입니다. 그리고 질 좋은 시작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 –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며 322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올해 mlb 베팅에서 실망스러운 두 팀이 월요일부터 열리는 프리 픽스 시즌을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자동차 회의를 위해 충돌하고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싸움에서.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 기금의 모든 라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기본적으로 각 경기 이벤트의 진정한 승자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

스프레드는 반드시 가져가거나 모든 사람을 편들어야 하는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우리는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의 v8에서 뛰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양키스가 잘 되고 있고 로얄즈가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해보자. 그 해에 여기,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줄을 서게 될 것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근처의 15번 앞의 부정적인 신호는 필리스가 항상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나타낸다. 왜냐하면 내기가 그것들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는 승리를 초래할 것이기 때문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시즌처럼 시즌을 보낼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의 3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 뛰었던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약간 뒤로 떨어져, 7-0 스포츠중계 으로 그들을 무너뜨렸다. 레이스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그의 365타율과 8홈런 탬파베이가 합쳐져 팀을 위해 245타를 치고 있다.

탬파베이스 투수 리그 20위,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과 함께 야구 10위에 올랐다.

스프레드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지거나 가져가야 할 달러로 작동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만약 양키스가 멋진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스가 실제로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이와 같은 라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예를 들어, 양키스가 축구와 농구와 달리 이긴다면, 양키스에게 300달러를 걸어야 한다.

특정 수단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우리의 예에서 로얄의 스포츠 베터스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들이 지불한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알다시피, 두 팀이 서로 가까이 다가갈수록, 현명하고, 일반적으로 더 가까운 레크리에이션은 돈 버라이어티에서 이루어진다. 다른 예를 보자.

양탄자 밑의 필 휴즈, 양키스는 양탄자 아래의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환적인 경로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양키스 농장 시스템으로부터 완전히 상을 받고 트렌튼에서 AA 경력을 통해 보호받았던 휴즈는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히트 노런을 치기 위해 큰 공을 휘둘렀다. 2008년, 그의 스틴트는 본질적으로 재앙이 되었다. 2009년 현재, 그는 본질적으로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 아무도 바치지 않는다. 필 휴즈는 회전하는 동안 어디로 갈 것인가? 이것은 스포츠에 대해 열띤 토론이 될 것이다.

4) MLB 시험 전날 밤에 펌프질 당하지만, 잠을 잘 자도록 최선을 다하라. 어떤 것이든 여러분이 어떤 것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