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부채 탕감,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가장 많은 요소 투자입니까?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에서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솔루션을 밀고 우리가 체크 아웃을 달성하는 순간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목록에없는 것을 구매하지 않을 계획이었던 양의 두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즐거움과 같은 쇼핑과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캔디 랙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매핑됩니다 만들기 당신의 목록, 그것을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준수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수천 명의 남성과 여성이 미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보증금카드결제 된 청구서를이 좋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대행사가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미납 청구서가 컬렉션으로 이동하면 전통은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주요이자 및 신용 점수는 변색됩니다.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대단해.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매 2 개월마다 컨테이너가 되는 느슨한 성장을합니다. 거스름돈을 계산하고, 그것을 굴려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정당한 저녁 시간에 자신을 치료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젊었을 때 배운 개인 재정 기초입니다.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균형을 유지하고 적절하게 관리해야하는 경우 한두 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가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인 방법을 기억해야하며 실제로 현금 주입 가스 또는 무언가의 수족관을 충전하고 매 달마다 전액 상환해야합니다.

당신의 임금의 일부를 당신의 고용주가 다른 시간을 얻기 위해 저축 계좌에 넣어두는 것은 당신이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팁을 원한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사람 금융 견적을 피하기 위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임금 내에서 그것을 만들 수 없다면, 누군가는 서있을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것은 단지 논리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이 저축 계좌로 제한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이러한 항목은 전체에서 승리를 발표하는 데 크게 성장합니다

자, 그러한 모든 출처를 제공하여 총 월간 수입과 지출 금액을 얻으십시오.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서 생활하고, 매월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총 지출이 가져온 것보다 많으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즉, 신용 등급 카드 빚에서 벗어나지 않은 후의 삶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한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당신이 보여준 규율 때문에 자동으로 올 것입니다. 빚을 갚는 것이 보증금카드결제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입니다. 음, 그것은 완료되었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빚을지고 신용 회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 nickles와 dimes를보십시오 작은 구매는 더 이상 지출 예산에 많은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쓸 필요가 없으며 쓸모가 없습니다.이 작은 비용은 중요한 영향을 줄 수있는 빠른 속도로 합산됩니다.이 물건을 커피, 스낵 및 충동 구매와 같은 물건에 실제로 지출하는 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개인 금융 회사는 소비자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회사의 표준을 확인하고 싶다면 고객을보고 일반적으로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감소하면 일반적인 것이 퇴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회사에 의존합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 성과는 감소했습니다. 그런 공급 업체를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 순간의 일부로 가장 필요한 것을 결정하십시오. 부채 탕감,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가장 많은 요소 투자입니까?

이제 당신은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게시물이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를 확인하라. 이 댓글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당신의 기회를 검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자산의 재정적인 이동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가정 시간에, 경제의 수정과 함께, 예전에는 좋은 안전 내기였던 것, 그리고 연간 현금 이자를 벌기 위해 사용되었던 것은 다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을 받았다면, 훨씬 더 나은 거래를 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액수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원래 빚졌던 물건들 중 작은 부분만 변제할 수 있을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수입을 올릴 것이다 당신의 빚을 없애는 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