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지 않는 연결 – 잠재적 인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하지 않음 Muscular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답하고, 고객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보여줍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지 않습니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온라인 평판 검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 엄청나게 일반적인 사람이 당신을 언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으세요? – 좋든 나쁘든? 정확히 왜 그것은 당신의 평판을 모니터하기 위해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고있는 나쁜 것들을 확인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반적으로 반대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시장을 모니터하기 위해 설정된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사람들이 주장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항목이나 서비스에 대한 진술을 전파하는 사람, 또는 누가 당신의 기사와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웹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신분증을 건네줄 수 있다.

사람들과의 상호작용, 당신의 산업에 대한 이러한 유용한 제안들, 그리고 당신을 팔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먼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당신의 질문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또한 편리한 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빙에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 비용을 위해 분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콘텐츠 광고를 허용합니다 $ 100 ~ $ 200 각 광고 공간을 구입 한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처럼 느껴지고 가치가 없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됩니다.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모두 부적절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의 신원을 알려 오피 주는 긍정적 인 단계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당신이 우리에게 개인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끝LinkedIn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활용하는 것은 항상 영리한 움직임입니다. 실제로 웹 로그 sns 마케팅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그것은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세 가지 주요 소셜 네트워킹 네트워크 선택,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이름에 대한 선택은 세 가지 플랫폼 모두에 걸쳐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설정 과정, 프로필을 작성하고 모든 희소성에 관련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 새 차를 얻고 싶다면 개인도 경비원을 방문하고 적어도 하나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자동차는 확실히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다, 영업 사원은 당신에게 말한다.

그들은 많은 것을 생산하고 있다.

그리고 새로운 차를 소유하고 있는 것은 신참이다. 그리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있는 구매자가 있을 것이다.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는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예상대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처럼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강력한 동맹국입니다.

귀하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귀하의 업계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위한 옐로우 페이지입니다. 또한 Tweepi에 가입하여 사람들과 기업을 업계 틈새 시장으로 타겟팅하십시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멋진 웹 2 도구는 Klout입니다.광고 영향력을 관찰하고 웹 페이지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힘에 기반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Klout 점수가 높을수록 Klout 점수가 높아집니다. 어떤 사람이 하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를 말하다

우리는 지금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모든 실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연결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모든 추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동차 창문, 그것은 10억이 넘는다. 하나의 큰 올레, 당신과 내가 만날 수 있는 기회,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다운라인을 얻을 수 있어, 그렇지?

당신이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갖는 것입니다 시장은 당신이 코멘트를 작성하기위한 의제 sns 마케팅을 따르는 경우 매력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마케팅 프로모션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사이트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있는 사람들이 받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