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지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연료 탱크는 집에 갔고 나는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면 돈 문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배당금을받을 수 있으므로 수동적 이익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고객이 조기에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낮고 높음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황소를 장려하는 데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옵니다.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회적 기업 할 때 더 많은 투자을 하는 것입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것을 본다. – 분명히 이것을 설탕 코팅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은 긍정적이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한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보통 얼마나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는지 깨닫지 못한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과 회사가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열심히 벌어 들인 돈을 위험에 빠뜨리는가? 당신은 거래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안일하게 지내면서 투자를 취미와 비슷하게 대할 여유가 있는가? 당신은 적절한 정의, 연구, 테스트 및 검증 된 투자 계획을 가지고 참석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운에 맡길 것입니까?

challenege는 당신이 그것에 쌓아 놓은 레이블을 보여주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당신의 주식에 대한 두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는 시간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훌륭한 전략입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직업에 투자하는 습관을 만들어야하는 초기 투자자에게 가장 좋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투자하게함으로써, 당신은 저축하고 동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거나 압도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일단 당신이 숙달되면 관리 할 수있는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도 투자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것은 생각을위한 가장 어려운 단계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인터넷 마케팅을보고 포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돈에 관한 투자를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날짜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얻을 수있는 모든 몇 달러는 일주일에 전체 과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매달 낮은 비용을 보십시오 당신이 껍질을 벗기는 몇 달러를 줄일 수있는 곳 당신은 귀중한 시간에 얼마나 빨리 돈을 합계 할 수 있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교환하는데, 어떻게 무엇을 팔아야 하고 팔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 및 주식 시장 잡지와 지역 잡지 상점의 표지를 평가하고 평가하는 것입니다. 표지에는 인기있는 산업이 미친 듯이 뛰어 오르거나 가능한한 빨리 덤핑하는 개인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나가십시오. 인기없는 사회적 기업 것들을 소유하지 않으면 참여하십시오. 인기있는 것들은 더 들어 올릴 수 있지만, 주식은 그렇게하기 때문에 계획이 내려갑니다. 그들은 부스트하고 그들은 내려갑니다.

똑같은 방식으로, 확실히 적절한 타이밍을 간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부정확하게 투자하는 돈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구매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핸드 마켓에서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시장 내부의 기복을 배우는 좋은 아이디어를하고 싶습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회사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심사를받지 않았거나 자격이 조금도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판매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들과 대화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위대한 것입니다.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는다면 문제는 수동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전화로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비교하여, 우리는 쫓고, 그들은 돌진한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정보, 투자 전략 및 투자 유형이 있으며, 항상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평생을 걸립니다. 그때까지는 너무 오래 남아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계속 알고있는 동안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사람도 혼란을 겪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