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가족 및 지식이 풍부한 친구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위치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건강 관리 장소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연방 정부 문제에 관해 조언 할 수 있으며 교사, 학술 관리자 및 치료사는 멘토 및 교육 기회에 대해 권장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지만 명심하십시오.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을하십시오. 치료와 재정적 도움을받는 것과 똑같은 요청을하십시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낮은 학교입니다. 당신 자신을 위해 의무를 져야하고 질문을해야합니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올바른 접근법은 다양한 행동을 포함합니다.이 범위는 완전히 무료 현금 사냥에서부터 개인 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수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현금이 여러 출처에서 나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각 행동을 추구하고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오늘날 어머니로서, 당신은 실망하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가는 건가요?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 대학을 얻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하고 멈춘 적이 있는가?

돈을 저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일찍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면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A 달러는 많이 절약되지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않을 수도 있지만 얻은 1 달러보다 훨씬 낫습니다!진정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각오해야 한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었고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성적과 싸웠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않은 경우, 왜이 과정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과제 또는 두 가지를 얻고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들이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됩니다. 귀하가 금전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부유한 연수생인 시나리오에서는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팁이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신청서를 제출한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나는 금전적으로 필요한 연수생이한 명 이상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목표는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대다수를 지출하여 상당한 학교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되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고 싶습니다. 또는 모든 것을 지불 할 수없고 현금을 빌릴 필요가 있다면, 그 중 일부를 충당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대출은 상당히 작을 것입니다. 요점은 우리가 엄마와 아빠로서 그들을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효과적으로 준비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학교 대출 빚에 10만 달러를 안고 있다.

전국의 많은 동네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순히 가서 아무것도 보람을 달성하지 않고 오고 2 학기 및 그들은 사라집니다.하지만 그들은 밖으로 나가서 다양한 년 동안 일하고, 그들이 실제로 올바른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일부는 20 대 후반에 남아있을 때 학교로 돌아옵니다. 10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그 기간 동안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을 거의 벌 수 있을까? 그렇게하는 사람은 또한 무수한 달러를 소비합니다 $ 45,000이 아닌 10 년 동안 $ 20,000을 벌면 소득이 25 만 달러가 들며 10 년 후 경력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녀가 원하는 것에 대해서만 믿는다면 기술과 이해만 얻고 그 기술을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수년 동안 돈을 벌지 못하게합니다. 직업과 수많은 부채가 정확하게는 아닙니다. 그들의 성인년에 완벽한 시작, 그러나 그들의 포스트 중등 교육 결정이 잘 고려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을 위해 실현되고 있습니다. 자녀 또는 딸과 함께 이러한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면 빨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고,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만약 게이머들이 돈을 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더 많은 대학 프로 선수들이 대학에서 졸업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교실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더 강한 보상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효율성에 근거하여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도 돈을 벌어야 한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건과 금전적 투자는 가장 훌륭할 때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이 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질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