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마케터들은 이미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쇄물과 관련된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권장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스팸이 온라인을 사용하는 것처럼 여전히 보는 것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까?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인스턴스 텔레비 오피가이드 전, 라디오 및 인쇄물과 관련된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제조업체의 새로운 마케팅 중앙값이며 특별히 처리되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들리게하십시오. 마케팅이 온라인에서 승리 할 수 있도록하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기억해야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개발 한 조직화 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적은 비용으로 아주 좋은 학생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밤마다 약 8 ~ 20 명의 새로운 추종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 마케팅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당신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무엇과 함께 틈새 시장의 놀라운 중요성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은 물어? 그것은 당신이 틈새 시장을 의미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 가치가 있다고 믿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무시하고 더 나쁜 것은 청중과 잘 공감하도록 설계된 업계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말하기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칩니다. 바른말 다시 꾸미기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프라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Facebook의 적극적인 친구 사람들, 트위터의 추종자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키십시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자동화 된 도구가 있습니다.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당신의 능력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똑같은 글을 쓰고 관련 내용을 전달하면 (또는 유령 작가를 고용하면) 훌륭한 사회 봉사 활동을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시기 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군중을 끌어들이는 사회적 수단

경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를 경험 한 대부분의 인기있는 버전은 더 많은 성과를 알고 그래서 당신은 그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경험이있는 소셜 마케터 만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마케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우수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경험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는 훌륭한 자료를 구축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추종자가 공유해야합니다. 콘텐츠를 공유 할 때 비즈니스와 함께 새로운 잠재적 인 추종자에게 노출됩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공유하고 확립 할 수 있습니까?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콘텐츠의 세계와 관련된 기능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액면가로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고객이 쉽게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목표가 무선 소셜 미디어 인 경우 내재 된 것을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링크드인의 힘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잠재적인 가치있는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 사이트를 따라 가면 마케팅 팁이 제대로 표시됩니다.이 외에도 개인이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다섯째, 개인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실제 힘이 쉽게 약 1000 독특한 추종자에서 분명해진다는 내 경험입니다 아무것도 작은 쓸모 없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 공동으로 1000 플러스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을 시작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매출을 높이며 리드 생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시작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회사 블로그를 갖는 것은 사람들에게 테이블에 가져 오는 것을 돕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산업에서 창녀를 찾기 위해 Twellow와 무료로 sns 마케팅 등록을 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옐로우 페이지다. 또한 사람들을 얻기 위해 Tweepi에서 일을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기업들은 대개 산업 틈새시장을 목표로 한다.

실제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