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Google에서 위의 각 플러그인을 선택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고 있어야합니다.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확장을 수행합니다. 항상 작성자 사이트에서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탐색합니다.

Cashlinks Lite를 사용할 때 강력한 기술은 자신의 웹 페이지와 관련하여 특정 키워드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기술보다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링크가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여 최적화하면 사이트가 해당 키워드에 대해 더 큰 순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러그인 통계에 대한 준수를 개선하려는 WordPress의 의도 Mullenweg는 새롭고 다가오는 일반적인 추세를 제공하기 위해 1000 개의 플러그인을 뒤에서 볼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 할 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빠른 인기를 얻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지능형 꼬리의 활용과 차량 시장에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기위한 플러그인 및 패키지의 이러한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도 언급했습니다. 확장을 통해 가져온 그는 시장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컴퓨터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합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비해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큰 장점은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깅 플랫폼은 블로깅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에게 적합 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WordPress는 확실히 최고의 옵션입니다.

wordpress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장소를 생성할 때마다 당신이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ping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거미를 색인 웹 사이트에 이메일로 보내라고 지시합니다. RSS 피드 및 sitemaps도 로봇으로 생성 될 총판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되는 개인용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파일에 대한 즐거움 액세스를 엽니 다 이것은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그냥 가서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 2 파일을 복사 할 가능성이있는 곳입니다 내가 위에서 다운로드 할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저장 한 폴더를 열고 드래그하고 그들의 PLUGINS 디렉토리를 드롭해야합니다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훨씬 더 드래그하고이 폴더에 드롭!

팁 –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개별 구매 확인 WordPress 설치 호스트가 약간의 마우스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구나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 될 수 있는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팁입니다.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그 / 그녀의 블로그에 당신이 그 / 그녀의 단어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을 수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프레스 저널

이제 도메인 이름을 얻을 수있는 완벽한시기입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주소를 포함하지만 도메인 사람을 전문으로하는 회사를 찾습니다. 블로그를 어느 단계에서 가져 오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 하는 동안, 나는 736px X 584px 사각형을 그리고 그것을 특정 노란색 경사를 채웠다 본질적으로, 나는 드롭 어둠에 대 한 충분 한 공간을 떠나 역사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글쓰기 요소에 초점을 맞추면서 블로깅 시스템에 가치있는 두통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따라서 WordPress는 제어판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아름답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블로깅 세계를 계획하고 있더라도 WordPress 요실금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거가 게시물을 만드는 것을 포함하여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키워드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검색에 사용할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도구로 나중에 우리를 데리고 어제의 조언에 사용 된베이스 낚시 테마에 다시 할 수 있도록 조금 잃어버린 경우

파일을 저장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보다 더 열었고, 내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W를 테스트하고 수정하기 때문에 파일 내의 모든 것을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