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R-O-R-X]

불꽃 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새로운 조직을 만든다면?!

[X-E-R-R-O-R-X]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포럼이나 두 멤버간에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멤버간에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행동으로 흰 깃발을 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들 수 있다고 믿더라도 유혹에 견딜 수 있습니다 감정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위대한 행위는 잘못 해석 될 것이며, 당신은 편을 드는 것에 연루 될 것입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시나요, 아니면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을 고르시나요?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마케팅이 풍부하고 크리미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한다.

2004년 Facebook이 출시되었지만 Facebook은 처음에는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Twitter가 탄생했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사이트로 발표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개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합니다.Facebook의 적극적인 친구 사람들, 트위터의 팬을 발견하고 천천히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합니다.다시 한 번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자동 도구가 있습니다.

계획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조직 자살입니다. 낭비 된 시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증가하지 않으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으며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그 거대한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 (그리고 모든 것이 비즈니스에 달려 있음을 이해합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시장을 확보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는 것을 중단합니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알맞은 언어

그렇다면 인테리어 스타일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네트워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고객과 잠재적 인 고객에게 보여주는 소셜 미디어 보증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음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구축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기 위해 신뢰의 보트를 마케팅하는 sns가 필요합니다!

샴페인은 위대한 삶의 상징입니다. 이벤트, 기념일, 휴일 등 소셜 네트워크가 소규모 조직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제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서비스 수익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징조입니다. 오피가이드

마지막으로, 다양한 Facebook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가 MLM 목록 작성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과 실제로 연결해야합니다. 많은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조직을 크랭킹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있는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순히 다른 블로그, 캡처 또는 전자 메일 페이지를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액수가 되지 않는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진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됩니다. 매혹적인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옵니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 컴퓨터에서 Facebook과 트위터를 줄이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