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드 펠튼 –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런티비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첫 번째 경매 여름에 2 년간 12 억 5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Felt 런티비 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DAntonis 업 템포를 실행하는 실제 작업보다 훨씬 더 인상적인 389 프로그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뉴욕과 내 자신의 판타지 야구 팀에서 가족 친화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구니에서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한 것은 그를 최고의 코스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Mario Chalmers는 애착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다.

비록 그가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분의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를 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실제로 합법적 인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알게되면 수년간 계약을 통해 가장 많은 혜택을 얻은 팬을 언급하십시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며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겨울 시즌이 끝나 자마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이론적 인 단일 계약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oming, 이것은이 선수, 코치 등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마지막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잠금이 발생할 때마다 우리 모두가 잃을 수 있지만, 위협 1은 중간에 모든 승자에게 우리를 유발합니다. 그리고이 단락의 아무 것도 의미가 없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지켜봐주십시오.

Paul Stab 피어스가 챔피언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각각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사랑해야 하지만 그는 존경 받을 필요가 있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 안에서 굴러 나올 때도, 우리는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었는지 아닌지를 확신할 수 없다. 그는 캔버스에 다시 올라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그렇게 싸운다. 클리퍼스에서 조차도 시즌이 길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가능성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이번 휴가에 더 숙련된 공격으로가는 매우 긴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바스켓 경기에 대한 그의 얼굴은 큰 개선을 보여 주었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놀라운 윙 스팬과 뛰어난 측면 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공격 선수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이 되었습니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의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수비를위한 위협이며, 올해 시즌 평균 3 도루를 기록합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반월판.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가까운 미래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물론 대답은 4 번 점수는 처음 세 곳에서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NBA와 관련하여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반면, 팀은 항상 경기를 계속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은 게임으로 가득합니다. 온라인 게임의 끝에 달려있는 행동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12 Carmelo Anthony 땅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두 사람으로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를 이용하여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경쟁자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변형을 가진 작은 녀석을 고려하여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남은 부분을 가로 지르는 신뢰할 수 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최고의 방법으로 그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움직임 중 하나는 Peja라는 선수에게 크로스 오버를 했을 때였습니다. Steve가 제품을 한 후 잘못된 방법 이상으로 보였다. 그는 그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을 모르고 붙잡혔다.

마이애미 히트 세 명의 슈퍼스타들이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헤딩에서 우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