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적으로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와이퍼에서 사냥을하고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껴안지 않을 때마다 변경하십시오. 폭풍우가 심한 여름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병에 든 물로 자동차 수리를 그룹화하고, 만약 당신이 고장이 났을 때 도움을 기다려야 한다.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스폰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을 가져간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여 심각한 손상과 관련된 비용을 절약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그것들이 발생했을 때 대부분의 기계들이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빈도에 대한 생각은 관련 레벨이 있기 때문에 왜곡됩니다. tp는 사기를 준비합니다. 틈새 시장은 뉴스에서 다루는 뻔뻔스러운 찢어짐입니다. 예를 들어 엄청난 가격과 견적에 관한 전형적인 실수 사기가 있으며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하는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덜컹 거리는 소리와 관련하여 문제가 약간 있다면, 정비사와 함께 미리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방문운전연수 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 있고, 인건비를 절약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을 줄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주요 업그레이드와 같은 주요 수리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견적은 다른 자동차 상점에 추가 요금을 청구하여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점에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 절약에 대한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수리점이 자동차에 사용하는 재료의 브랜드와 전문 지식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차량을 얻을 수있는 곳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은 당신에게 정확한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사고 싶은 경우에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비용을 절약하고 무언가가 고장 나면 악화됩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에는 더 많은 기능이 있으며,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것입니다. 스캔 도구에는 다양한 제조업체 또는 모델에 대해 서로 다른 커넥터가 필요했습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었으므로 모든 자동차에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산은 글로브 박스에 압착 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코드 번호와 설명, 차량 센서 판독 값이 표시됩니다. 때로는 테스트 사용 및 그 중 일부는 스캔 방법으로 랩톱 또는 모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이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를 의미합니다.이 프로그램은 수리 문제에 대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가 주어집니다. 당신의 가게에 마스터 메커니즘을위한 것이 없다면 전체적으로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부품 및 소모품의 노동 가격과 가격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묻지 않는다는 것은 청구서를 작성하면 충격을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을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수수께끼의 노동 조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얻을 것을 권장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자동차 자동 수리 또는 단순히 괜찮은 경우에 그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청구서가 동의한 금액인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물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 완벽하게 효율적으로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항상 방문운전연수 진실을 밝히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무도 브레이크를 수리 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에는 더 많은 기능,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가격이 책정됩니다. 스캔 도구에는 다양한 제조업체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가 필요합니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어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에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더라도 코드 번호와 설명, 차량 센서 판독 값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랩톱 또는 모바일 장치를 스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분명히, 개인이 경제적으로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리는 것은 종종 좋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