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은행은 일종의 직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제 https://ko.wikipedia.org/wiki/카드결제 공하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갈 수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직불 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치 (PIN 패드)가 필요합니다. 비용이 누적 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완전히 무료 장치를 제공하므로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카드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많은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거래에는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과도한 구매를 제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카드 사용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사실이 있습니다.이는 이러한 특정 종류의 플라스틱에 대한 조건이 귀하의 요구 사항 및 재무 능력에도 적용되는지 확인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무료 FICO 신용 보고서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프로세스가 빠르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 FICOs의 신용 기록 계산 방법에 대한 개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비용 관행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 신뢰도를 판단합니다

당신의 신용 한도 내에 머물러라. 비록 그녀가 그녀의 카드를 전형적인 것보다 더 많이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들 중 어느 한 사람에 대한 그녀의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낮은 수입으로, 지불은 그녀가 원했던 것만큼 크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제 시간에 만들어졌다.

신용 신뢰도를 회복하는 측면에서,이 선택은 예외적입니다 지불에 유익한 관심이 존재하고 비용 절감이 고갈되지 않는 것을 볼뿐만 아니라, 신용 순위를 강화할 가능성도 거의 없습니다 다른 충전 카드 대안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연회비와 높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은행이 부스트를 사용할 때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자신의 금전적 상황을 오랫동안 열심히 보아야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많은 사람들 잘 믿어, 내가 해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거야, 하지만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해.

대조 카드결제 를 고려해보자.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어떤 것이 더 나쁜가? $ 1,000의 신용 카드가 각각 제공되고 잔액이 각각 $ 330이거나 정확히 동일한 3 장의 카드가 있지만 잔액이 $ 990이고 나머지 2 장은 잔액이 전혀 없습니까? 대답은 차이가 없다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든 총 3,000 달러의 크레딧과 990 달러의 전체 잔액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 990이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쁩니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수있는 능력을해야합니다 그것은 좋은 개념 보안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검사하는, 당신의 신용 점수가 정말 낮은 경우 당신은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밝은 측면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신용카드를 닫을 때 왜 신경을 써야 하는가? 응답은 귀하의 신용 보고서입니다 카드를 닫는 것은 좋고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각 카드를 닫으면 재정적 의무가 많은 경우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가 악화됩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카드를 닫는 간단한 행위는 신용 보고서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역량을 예상하는 것입니다. FICO는 공식을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회사 설립의 목적이 방해가됩니다

또한 상당한 보상을 얻기 위해 청구 카드에 투자해야하는 현금의 양을 이해해야합니다. 때로는 혜택을 얻기 위해 투입해야하는 노력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50 $의 혜택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를 투자해야하는 경우, 그렇게 훌륭한 거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돈을 지출에 대 한 완전히 무료 보상을 얻을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성 하는 방법, 신용 카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 지출 계획을 논의 하지 않고 빨리,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카드를 받기 전에 계약서의 훌륭한 인쇄물과 면제를 읽으십시오.약관이 약간 혼란스럽게 들린다면, 그들을 더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그들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그 약관이 당신이 결국 더 많은 수수료와 이자를 지불하게 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목표는 돈을 절약하는 것이지, 더 많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