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할당량보다 훨씬 적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의 그것을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매우 적은 반품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다. 당신이 모든 판매에 대한 보상을 이해하고 판매나 의뢰와 관련된 것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모든 것에 관여할 것이다.

다른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항상 당신이 개발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 및 마케팅 방문자를 유치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투자해야합니다. 소수의 개인을 위해 이론에 중점을 두는 것은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패드가 될 수있는 하나의 웹 사이트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 사람들이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유혹할 것이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급여를 통해 아마추어 제휴사는 무엇이든 홍보 할 것이며, 프로들만이 마케팅에 관심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기울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싶습니까? 전적으로 제휴 마케팅 경력이 우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적절하고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온라인으로 제휴사의 교육을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학교 교육을받는 곳에서 바뀔 것입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30 일 동안 $ 50 정도의 비용이 드는 웹 사이트에 대한 예산 구독이 있습니다. 그 길을 가면 인터넷 광고 및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배울 수있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호스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스팅 위에 서명하면 도메인을 구입해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추가 웹 사이트 호스팅없이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빠른 돈을 추구하면서 하나의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습니다. 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것입니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법을 경험했다면,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지금보다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로 끌리는 고객을 구매한 판매액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이는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사본으로 직접 전 오피사이트 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많은 트래픽이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개발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 회사에 시간 수수료를 만듭니다 또는, 가장 가능성이, 그들은 30 초 이하 사이트를 가지고있는 동안 머무르고 goBefore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은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하는 수익성있는 몇 가지 함정, 상인과 함께 일부 연구를하십시오 상인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종료 한 경우가있었습니다

Get Organized –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일어날 수 있다면, 당신이 매일매일 연설해야 한다면 더 많은 활동을 긍정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상인들과 제휴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다면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그리고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얼마나 빨리 얻을 수 있는지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귀하의 조언을 구성하는 시스템 귀하는 귀하의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귀하의 제휴 광고 사업에 중요한 정보에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저장하는 특정 시스템을 설정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돈과 그것이 그들이 파산한 이유입니다. 진정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얻지 못하면 개인이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프로그램이 권장하는 곳에서 비현실적이며 유지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콘텐츠가 있으면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기사를 게시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순위를 매긴 다음 다른 2 개의 기사 등을 넣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사람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할 수 있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광고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사실상 무한합니다.

음, 그것은 당신에게 완전히 잘 어울립니다. 제휴 제품에 대해 조사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발견하십시오. whil로 간주되어야하는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