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고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웹사이트 콘텐츠가 질 높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지속적인 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꽁머니 정을 통해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하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져 있고 이 한 사이트에서 수입과 좋은 관계를 맺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었다. 그는 단기 할부 대출을 가져왔고 빌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B Pay Per Click: 보상금의 아주 작은 부분에서, 회사는 당신의 고객이 온라인 상점을 방문할 때마다 지출할 정해진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또 다른 목적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바라건대, 이 항목들은 이 틈새시장 내에서 당신의 특정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 만약 당신이 출발한다면, 거의 확실히 거의 현금이 추가로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어떤 틈새시장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조직과는 완전히 동떨어질 수도 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합리적인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적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적인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웹사이트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안에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을 것이다. 우리는 그들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는 그렇다.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교통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과 정말로 연관되기 위해서는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꽁머니 할 것이다. 견고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당신의 방문객들을 활용해야 할 것이다. 아마도 대부분의 이메일 마케팅,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예:)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더 많은 것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할 수 있는 돈 : 목표 청중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입할 방법을 찾아야하고 신용 / 직불 카드를 받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는 청중의 이것과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한 기사 또는 두 개의 기사를 제공하고 각 문구에 대해 순위를 매기기 위해 긴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 링크 빌딩에서 시간을 보내고 SEO 활동을 합니다. 보다 관련 있는 장기 단어를 대상으로 하는 더 많은 내용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 요금에 달하게 되고, 당신이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가진 구매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사용하기 위해 품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일정한 수준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베이의 개인들은 빌스와 같은 시장 웹 사업이다. 웹 기반은 그 후 당신이 방문자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때문에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새로운 결과 때문에 당신은 방문자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구매를 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홍보하고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은 단지 오늘날 사람들이 웹 월드 와이드 웹 페이지를 다시 장식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투입된다. 개인이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제공하는 단순한 파인더 수수료 상황의 장소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 결과 완전히 실망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업과 마찬가지로 광고도 상당한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선의의 관용을 보여야 한다.

더 효율적이고 느리고 꾸준한 방법을 취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인 경우,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할 수 있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1 )05%는 매 히트 구매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연구 과정을 찾는 금액이다. 지불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쉽게 볼 수 있듯이, 몇몇 사람들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무료 과목 자료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가장 앞서가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연결된 친구와 함께 나에게 증명된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원고나 가이드를 구입하게 하는 것은 충격적이지만 실제로 적용하지 마십시오. 계획을 실행하고 구입한 제품을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즉,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