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는 직원에 관한 것, 특히 주방장에 관한 것은 모든 레스토랑에서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이미지는 음식의 품질과 요리사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요리사에 대한 설명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이 다시 제공됩니다.

사업 경험이없는 식당가가 만드는 한 가지 실수는 자신의 메뉴에 항목을 배치하기 전에 조리법을 제대로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판매하고자하는 제품을보고 실제 직감을 설정하면 고객이 생각할 것입니다. 결국 그들은 물건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약을 소비하는지 예측할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덤웨이터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레드소스로 생각한다 이렇게 생각하기 쉽다, 단순히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 노출되는 것처럼, 그러면 친구들과 이웃들은 채팅을 알까? 이 choix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알프레도, 너무 크림 같은 의미로 채찍질된 달걀 소스뿐만 아니라 많은 맛을 가진 다른 빨간 소스가 있습니다. 푸타 네 스카 소스 또는 보드카 그레이비 크림 토마토 소스는 맛있고 매울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당신의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은 듣는 것과 관련이 있고, 추가적으로 특정한 예가 그들의 사업에 감사하고 있다고 느낀다. 사람들은 그 위에 무료 디저트에서 발길질을 한다.

당신은 돈을 가진 고객이 있을 수 있다.

음식 요금을 관리하는 첫 번째 단계는 조리법의 각 성분을 검토하고 비용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조리법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모든 재료의 비용을 함께 추가하면 해당 메뉴 단위의 비용

교육 프로그램 – 가난한 교육 프로그램 때문에 현재 시장에서 반복적으로 실패하거나 교육이 없는 레스토랑은 태어날 때부터 우리 삶의 일부입니다. 때로는 교육이 운동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외식 업계에서는 단순한 연구 조사 이상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위생, 식품 안전, 부분 통제, 조리 온도, 저장 온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긍정적으로 인식해야 합니다.

흰색 및/또는 크림색 모공과 피부 소스를 피하기 위한 노력 대신 토마토 기반 소스를 고수하는 것이 현명하다. 대부분의 마리나라 소스는 흰색/크림색 종류보다 칼로리와 지방이 적다.

그리고 이것은 알콜 음료의 두 배가됩니다!술집에서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주문하는 영혼은 기간별로 엄청난 양으로 달릴 것입니다. 와인은 돋보기 당 4 달러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외식 할 때 영혼을 피하십시오. 예산 낭비이며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지출을하게됩니다. 전형적인 레스토랑의 예산 지출에 나타나면 비즈니스 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용 중 하나가 음식 비용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쓸모없는 레스토랑과 연결된 성장에 비즈니스 이름을 추가합니다.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은 비공식적인 분위기에서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뷔페 스타일의 식당이 아닌 경우 테이블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직원이 실제로 감독하도록 위임된 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특정 음식 에티켓이 없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하고 채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스 – 흰색 및 / 또는 크림 같은 종류의 소스를 끊지 않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좋은 생각은 토마토 기반 소스 대신에 대부분의 덤웨이터 마리나라 소스는 흰색 / 크림색 변형보다 칼로리와 지방이 적습니다

정원은 많은 380 개의 레스토랑과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행사를 제공합니다. 조용한 저녁 식사 시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도 크고 눈부신 바와 펍이 있습니다.

푸켓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 중 일부는 고급 객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싼 반면, 놀라운 서양식 또는 일본식 요리를 평가하면 정기적으로 혜택을 보상해야합니다. 마이 카오 (Mai Khao)의 고급 리조트 중 일부는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려운 경제 분 동안 재료와 부분 크기를 더 나쁘게 변경하려는 유혹이 종종 있습니다.할 수 있는 곳을 저장하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변경시 위험을 배워야 합니다

조리법 재료를 구입할 때, 당신은 단지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조리법에서 영감을 얻을 필요가 정확히 어떤 방향으로 향할 것인지를 확인합니다 비슷한 재료로 당신은 같은 맛과 접시를 재현 할 수있는 경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레스토랑에서 얻을 필요가있는 사람은 맛 변화를 감지하기위한 요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확실히 각 재료의 사용 수량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향신료와 조미료는 식사의 전반적인 맛을 다른 금액으로 사용자 정의 할 것입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간단한 재료를 바꾸면 식사의 전체 맛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