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부채를 겪은 후 재정적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 카드 부채 감축 및 부채 관리를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보통 텍사스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은행 카드 처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수수료를 처리해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격을 약간 인상하여이를 속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선택은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한 카드 처리입니다. 개인은 카드 프로세스 당 $ 1을 바칩니다. 일반적으로 $ 5 미만의 주문에 대해 카드 처리를 피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카드와 연결된 이전과 마찬가지로 누구나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 경우 저축 계좌를 생성하는데, 저축 계좌에 있는 수표에 따라 차입 한도가 설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현금화 됩니다. 일반적인 보안 카드의 좋은 특전은 개인이 저축 계좌 부분에 대한 관심이 적습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상환이다!그리고, 12개월간의 좋은 활동 후에, 몇몇 사람들은 카드를 전통적인 유형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통합시 중요한 점은 이자율입니다.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 합니다. 실제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 이자율은 기존 pc 카드와 함께 지불하는 결합이자와 달리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를 신청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신용은 항상 약 $ 15000 또는 $ 300 달러와 관련하여 진행됩니다.하지만 이것은 온라인 게임으로 다시 돌아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이것은 궁극적 인 트릭 또는 허점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fico를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반면에 낮은 소개가있는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속도 만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미 행운을 절약 할 수있는 동시에 신용 등급을 신중하게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 회사의 여러 신용 카드를 실제로 보유하고 싶다면 모든 것을 잘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신용 점수를 보호하는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하는 경향이있을 때, 일반적으로 신용이 절실히 필요한 대출 기관에 경고하므로 응용 프로그램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우수한 고용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찾고있는 것들은 또한 선불 카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행인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 제공 비용없이 24/7 전화 지원 및 지원 제공 당신은 당신이 신용 카드를 얻어야하는 이유를 알아야합니다. 또는 거래가 더 쉽고 빨라질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인센티브를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늘리면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종종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획득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무엇보다도,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에 일반 신용 카드보다 높은이자 비용을 보상으로 카드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규칙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30 일마다 전체 잔액을 지불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이 방법은 저축이있는 카드에서 진정으로 이점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항상 카드에 막대한 잔 현금화 액을 가지고 있다면, 지불하게되는 눈은 보상의 가치보다 중요합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한 수수료는 직불 카드로 지불한 수수료보다 적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연간 지불이 수수료는 매년 청구되며 청구서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보안되지 않은 쉬운 개인 신용 정보의 특권을 위해 카드 발급자에게 지불하십시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매년, 당신은 은행에 특권이 확대되는 것에 대해 지불합니다. 나는 신용 할 수 있습니다. 요금으로 이동하고 수수료가 귀찮은지 평가하십시오.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좋은 응용 프로그램에,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이 우수한 신용 등급, 당신은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가 있다고 가정하면, 응용 프로그램도 쉽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사양을 지불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