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단계는 개인연수생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본대출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큰 신용이 필요하다. 어떤 지불 계획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과제.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며,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개인연수생 대출을 예방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현재 수많은 대학저축계획에 대한 연구들은 다양한 장점을 사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저축계획이 시장에 많이 있다.

연구들은 그것을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재정 고문에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호소력 있는 세금 이점을 제공한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승무원학원 . 또한, 그들은 재정 지원에 관한 한 가장 좋아하는 방법들 중 하나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대학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자금 접근성에 근거하여 부여하는 첫 번째 방법들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처음에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교육 교육 교육.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에게 보조금이 존재한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전략 또는 529 전략은 호혜적인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의 영역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자재, 승무원학원 장비 및 방 및 이사회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있는 교육 비용에 대한 지불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투자 계정입니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당연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이상적인 대학 저축을 선택하기 전에, 가용한 수많은 계획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하십시오. 금융 투자 전략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물론 가장 많은 무게를 주어야 한다.

누구든지 이 기사를 복사하고 흩어지게 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 된다. 그들이 이 기사를 통해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는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관점과 조언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지만, 그 현금이 큰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에서의 급격한 변화로 위협받지 않도록 그 현금을 무엇에 투자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적어도, 4년제 학사 학위를 따기 위해 일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일하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유용하다면, 당신이 실제로 어떤 직업에서 시작했든. 대학 교육,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교육을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대학들은 구강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교육 등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자신을 준비하지 않으면 당신의 삶은 경제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돈 때문에 그런 거야. 가정에 현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된 많은 선수들이 있어.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했다면, 대다수는 대학에 있지 않았을 거야.

그러나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봉급도 할인하는 기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데,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121달러의 차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680명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대해 알지 못한다.

신용 검사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승인된 경우,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식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이다. 연방정부의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