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1 주일에 100 가구가 1 년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구입합니다. 많은 것을 얻고 낭비합니다. 그것이 내가 고치려고하는 것입니다. 녹색 호텔을 선택하거나 녹색이 아닌 호텔에서 내 자신의 녹색 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호빠 로그램을 만들어 수리하려고합니다.

뉴욕 호텔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들 중 하나이다. 그들 호빠 은 그들의 스타일, 독특한 건축물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집에 있는 느낌으로 이해된다!그 짧은 기사는 각 카테고리에서 선정할 뉴욕 최고의 호텔들을 열거할 것이다.

A = 아테네 호텔 소유주 또는 소비자가 임대 계약을 해지하고자하는 경우 고객은 정오 12시 이전에 그리스 호텔 단지의 일부인 아테네 객실 또는 아테네 주택을 포기할 의무가 있습니다. 정오 12시 이후에 18시 이전에 공간이나 주택에 남아 있으면 고객은 임대료의 절반을 지불해야합니다. 18시 이후에 고객이 부동산에 남아있는 경우 하루 종일 임대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고객이 임대료 지불을 거부하면 소유자는 객실이나 아파트, 고객 및 수하물 및 소유물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Sloane Street의 Cadogan Hotel, Green Park 근처의 Fox Club 및 Piccadilly도 2 개의 부티크 호텔입니다. Soho의 Hazlitts는 지속 시간 상점 숙박을 제공합니다. 런던에 환상적인 장소가있을 때 어떻게 도시와 목적지를 즐겁게 할 수 있습니까? 수많은 상점 호텔이 개인 주택에서 변경되었습니다. 하나의 호텔은 Oxford Street 근처의 Edward Lear입니다.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호텔입니다.

Q = 그리스의 아테네 호텔 목록에서 예약 한 호텔에 도착한 후, 같은 지역에서 나는 훨씬 더 좋고 저렴한 호텔을 발견했습니다. 아테네 호텔 또는 일반적으로 그리스 호텔 예약의 나머지 부분을 지출해야합니까?

도시의 다른 호텔 중 최고라고 여겨지는 MGM 그랜드 라스베가스는 5 개의 외부 수영장, 폭포 및 강, 그랜드 헬스 클럽, CBS Tv,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 등으로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호텔입니다.

런던에 있는 특급 비밀 호텔들은 어디에 있나요? 당신이 런던을 방문 할 때, 당신은이 도시에서 숙박의 부족을 찾을 수 없습니다 런던에있는 수많은 호텔이있는 동안 이러한 호텔 중 하나에 남아있는 동안 당신은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래서 더 나은 배열을 가지고 당신은 부티크 런던 영국 호텔 중에 남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A = 하나가 예약 할 때 아테네 호텔 또는 그리스 호텔의 복합 단지의 일부 객실 또는 주택, 정해진 기간 동안 사용되고 객실은 부분적으로 활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고객은 고객이 이용하지 않은 기간 동안 합의한 비율의 절반으로 아테네 호텔 소유자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숙박 시설에 남아있는 또 다른 이점은 더 큰 호텔보다 덜 혼잡하고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약간의 친밀한 환경을 제공하지만, 식당과 바는 때로는 활기차게 끝날 수 있습니다. 20 ~ 100 개의 객실이있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고독을 원한다면 많은 객실이없는 작은 고급 호텔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고급 호텔은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도시 위치에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쇼핑 센터 및 카페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무료 및 간단한 방법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 베란다에서 커피를 마시는 다운 타임 창 쇼핑을하고 싶다면 번거롭지 않습니다. 고급 호텔에는 자체 커피 홈 또는 바가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번거롭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당신은 예산 계획 호텔에 남아 있다면 약간의 술을 갈망하고 있다면 호텔을 떠나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경우 런던 호텔은 매우 비쌉니다. 사실 런던에서 저렴한 호텔을 발견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런던에서 150 파운드의 멋진 방을 하룻밤 동안 찾고 싶다면 진정으로 힘들 것입니다. 정말 값이 비쌉니다!하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점을 주목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편에 의존하게 만들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당신이 고품질의 서비스를 얻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국가에 대한 도시의 가치는 실제로 호텔이 완벽하게 장식 된 넓은 공간, 모든 시간 룸 서비스, 수영장 및 훨씬 더 다양한 범위의 방문자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일을 할 때 재미를 가질 수있는 많은 방문자에게 매력적입니다

Wayanad는 오히려 확장되고 트레킹, 보트 타기, 코끼리 사파리와 같은 많은 활동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호텔에 좋은 여행 데스크가있어 이들을위한 계획을 취할 수 있다면 다시 걷어차고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호텔이 여행 데스크를 사용하고 많은 호텔의 직원이 도움이되고 경험이 있지만 여기에서 문제에 직면해서는 안됩니다.

이곳은 가장 비싼 도시지만, 여전히 낮은 객실 요금을 제공하는 저렴한 시드니 호텔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