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Kobe Bryant입니다. Kobe Bryant는 다소 위대할 수 있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afe-chart2.com 습니다. 실제 세계 경기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일반적으로 저지 판매량이 적습니다. 거대한 요소는 항상 Kobe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젊은 군중이 보통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 점프 슈팅 게임입니다. 그러나 Kobe는 항상 확률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대중의 이해를 위해 고베 11월 23일 더 이상 경쟁을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 배우들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아니, 그들은 11월 23일 NBA 복권이 자신의 7 %의 기회를 가질 것으로 예상하지 못했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처음에 있어야할 곳으로 몇 군데 올라가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사의 상황이 아니 었습니다. 밝은면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 11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원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 내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조금이라도 달성하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한 것이다.

96-97년 NBA를 5번째 축하하는 동안 유권자들은 그녀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전형적으로 NBA의 역사인 주목할 만한 톱 10 바스켓볼 코치에게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의 사용에 대한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이것은 항상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칭찬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4 시즌 동안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 대 132로 이겼습니다. 오닐은 일반 대중이 MVP라는 이름을 얻는 데 문제가 되지 않는 학생이었습니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팀 대표인 Joe Lacob의 마른 코멘트와 비교했을 때, 그는 행운에 덜 관여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해 걱정한다고 증언했습니다. NBA 복권은 코를 골았습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 4 인스턴스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 1984-1985 스키 시즌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기츠는 올해의 첫 번째 점프 볼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NBA의 중서부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물리 쳤다. 그 직후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러나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향해 4-1로 패한 너기츠는 NBA 약자에 관한 베터를 맛본다. 이는 긍정적인 포인트 또는 피해 예측일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이 특정 팀이나 사수에게 베팅하면 혼란스러워진다. 분명히, 새로운 베터들이 당황하는 것은 인정된 사실이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어떻게 베팅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포커 훈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성공적으로되기 위해 어떤 팀을 알지 못합니다. 숙련 된 도박꾼은 베팅 할 때 개인 전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NBA 약자와 관련하여 베팅 할 사람을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5) John Wall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64 번 체육관 능력을 통해 점프할 때 Wall은 도로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 롭고 과거의 매우 높은 비율에서 공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이 목록을 사용할 때 더 높아야하지만 잘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에게 먼저

3) 데릭 로즈 – 속도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 http://www.safe-chart2.com 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능숙합니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각 불스의 많은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긴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나는 David Stern과 또한 소유주들이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감소하고 큰 수입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Sophmore-Rookie 게임 내에서한 번에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너무 많은 것이 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균등하게 일치 했음에도 불구하고, 각각에 대해 단지 두 개의 덩크가 남아있었습니다. 어떤 전기 주제를 생산하는 것에 크게 못 미칠 수 있다.

그럴 가능성이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