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경우, 일단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몇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좋은 휴가를 시작하면, 아이들을 훌륭한 견학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고 있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잃는가? ?

많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이해하면 사람들이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지만, 좋은 휴가를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멋진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너는 그들의 팔을 비틀고 있지 않다. 너는 어떻게 너의 친구들과 가족을 잃는가? ?

이것은 또한 누군가가 귀하의 다단계 마케팅 조직에 가입하기를 간청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세계에 수십억 명의 개인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귀하가 가입하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개인 중 상당수는 영속성의 가장 큰 시장에서 귀하와 함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생의 각 노력에는 결코 변하지 않는 원칙이 있습니다. mlm의 경우, 그 원칙은 회사의 기회를 찾고, 시장, 귀하의 비즈니스 및 귀하의 장점을 공개하고, 폐쇄하는 잠재 고객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내가 들었던 또 다른 의견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친구를 잃을 것입니다 – 왜 세상에서 일어나야하는지 나는 내 친구와 가족을 소비자로 활용합니다, 그들이 내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보고 나서 회사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선택입니다. 나는 사람들의 거래에서 이것을 던지지 않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의지할 필요없이 소비자를 얻고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기술에는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직원이 자신의 밑에서 일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하지만 직원이 판매를할 때 판매를 전혀하지 않고 판매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는 자신이 판매하는 것 외에도 수익의 일부입니다. 이는 단순히 감독자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직원이 아래에서 일할 전체 팀을 고용하는 경우 팀원이 만든 각 판매에 대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들

이것이 내가 먼저 발견 한 것입니다!불행하게도, 모든 것은 문제에서 시작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가능한 방법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때때로, 여러분은 그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냥 앉아서 지나가게 할 수도 있고, 여러분이 인생에서 진정으로 되고 싶은 것을 찾기 위해 노력할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은 최고의 태도로 시작해야 한다.

내가 들은 또 다른 말은, 여러분은 모든 좋은 친구들을 잃게 될 것이다. – 도대체 왜 그런 일이 일어나야 하는가? 나는 내 친구들과 가족을 고객으로 사용한다.

만약 그들이 어떻게 되 글쎄, 나는 그것이 그들의 결정이다. 나는 이것을 개인들에게 던지지 않는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의지할 필요 없이 소비자들을 얻고 당신의 그룹을 구성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이 있다.

그들은 접근 방식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 탁월한 회사와 리더는 다단계 마케팅에서 개인을 이끌고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기술을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타사 도구와 리소스를 활용하는 개인을 제안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등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비디오, 브로셔 또는 DVD와 같은 타사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MLM 마케팅 조직 및 결제 전략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포커스를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할 수있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귀하의 시스템과 이웃에 연결하는 것이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두 번째로,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는 놀라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상적인 아이템은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상적인 구매에서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단계 마케팅 아이템을 발견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을 모집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강력한 도구는 현금을 절약하고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찾을 때 손에 남아 있습니다.

OK, 여기 당신이 성공의 더 큰 수준을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치아를 침몰 할 수있는 회사를 발견하고 당신이이 회사에 숙제를 할 수 있는지 확인 (5 년 이상 조직에서 시작) 위치에 진정한 시스템과 업 라인 지원 그룹을 발견하고 그들은 가능한 경우에 얼굴을 맞대고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그들은 크로스 컨트리에 살 수 있습니다), 전화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간을 신중하게 활용하라 회사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