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구입하려면 당신은 행동 전략의 이상적인 계획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대출 기관에서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시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찾습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상인을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심사 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재판매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https://ko.wikipedia.org/wiki/분양 이야기하고,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비교합니다. 우리는 추격하고, 그들은 열립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수수료는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아는 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고 있다.

Yes performing need money to acquired real property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get helpful to that acronym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 진정한 필요는 계획을 포함하는 열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전적으로 어디서든 돈을 얻는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부여된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돈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아이디어

부동산 투자는 매우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보람있는 경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투자자의 가족으로 적절하게 태어 났지만 다른 사람들은 아직 진정으로 자신의 첫 번째 부동산 투자를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압도 할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삶의 모든 단계, 모든 수준의 사람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책임있는 성인), 나라에 새로 왔거나 순례자를 수행한 이래로이 땅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가구에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글쓰기로 간주되는 것을 누군가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 인 주택 구매자가 귀하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낭비하게됩니다. 뮤추얼 펀드 또는 ETF (예 :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완벽한 시작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고객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곧 보유하고 싶습니다. 개인은 10 달러 근처의 수수료에 대한 초와 관련하여 주식을 판매합니다. 돈을 레버리지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으며 단지 몇 백 달러를 투자하거나 심지어는 투자 할 것입니 분양 다. 그래도 필요하면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에는 엄청나게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단어가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있을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이 경우에는 자격이없는 판매자가 전화를함으로써 낭비라는 용어)

현실을 직시하자; 호 부스터는 쉬웠다.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재산 백만장자다!이것들이 맹목적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모든 것을 가지고있는 상점이있었습니다. 사실은 좋은 결과를 얻는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분명히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새로운 장치와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제 학습 기간이었습니다. 방법은 잘 배웠습니다. 시장 투자자는 그것으로 긍정적 인 삶을 만듭니다. 처음에는 움푹 들어간 곳과 관련된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저렴한 시장 투자 과정의 도전은 기업가 에너지가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수행하는 경우에도 부동산 투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약간의 시간으로 아무 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솜털이거나 더 나쁜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용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추십시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했는지 단서가없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