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업가들은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개인에 관한 3권의 책을 공부해야 한다고 말하곤 했다.

사람들은 열대 기후에서 따뜻함을 느끼는가? 다른 사람들은 종교적인 이유로 은폐해야 하는가? 그들은 어떤 종류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의 디자인은 매일 입을 수 있을 만큼 단순하면서도 세련되었는가?

성공한 사업가들은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개인에 관한 3권의 책을 공부해야 한다고 말하곤 했다. 만약 이 활동을 해야 한다면, 디자이너에 관한 3권의 좋은 책을 읽고 공부함으로써 사람들이 패션계의 전문가가 되는 것을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곧 유행에 이끌리는 것이 아니라 패션의 개념으로 알려진 사람이 곧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당신이 패션에서 다음 번 큰 것을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패션의 큰 부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송지오 코트 을 차지하는 다른 사람을 기다리는 대신에, 당신은 그들이 최신 모드의 변화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밝고 활기찬 색상의 핫 레이디 반바지는 2010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화려한 덩어리 보석과 액세서리 및 큰 안경은 앙상블에 매력을 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패션 재앙을 만들고 싶다면 너무 짧은 반바지를 입지 마십시오. 섹시하고 섹시한 하이 드레스는 반바지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은 또한이 지역의 날씨와 관련하여 많은 기사와 함께 요소로 가져 가지 않습니다. 결국, 당신은 1 월에 비키니를 입지 않을 것이지만 캘리포니아의 얼음이 많은 탱크 탑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액세서리는 지역과 도시에 특유한 것이됩니다.

패션 디자이너, 보석 디자이너, 액세서리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돈 복부 경색으로 인해 세련된 모습을 스포츠에 있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가의 패션 옷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그것이 문제 액세서리 카테고리가 아닌 것처럼, 많은 경로가 있습니다 신발 블로그를 다시 시도하고, 누구에게나 성공을 선택하십시오. 당신 송지오 코트 이 마스터 신발 구매자이고 온라인으로 신발을 살 수있는 모든 최고의 장소를 인식하고, 시장을 활용하여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도시에서 흔적 패션을보고 문화에 대한 훌륭한 거래를 알 수 있습니다이 특정 패션은 문화, 하위 문화 내에서도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실제로 다른 많은 국가와 비교하여 상당히 동 질적 인 문화, 호의의 감각은 한 도시에서 다른 사람으로 매우 구별 될 수 있습니다 뉴욕과 같은 도시는 경로에 패션의 고유 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샌디에이고와 같은 도시 물론 캘리포니아 사람들과 뉴욕 사람들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에 놀라지 마세요!

이제 교육 부분 만약 당신이 단지 처음에 우연히 학교를 방문하게 된다면,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대학 정장을 입어야 하는지 생각해보라. 당신은 4년제 최고의 학교에 적합한 후보인가, 아니면 기술 학교가 그 법안에 더 잘 맞을 것인가? 너는 이사를 갈 수 있니, 아니면 집 근처에 머물러야 하니? 어느 쪽이든, 당신은 패션 디자이너 분야에 몰입 할 수있는 기회를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기초를 탄탄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영감을주는 아이디어를 스케치하는 것보다 패션 디자이너가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직물, 패턴 제작, 절단 및 최종 창조물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수천 가지 사항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Zaar and Womens Wear Daily 나에게 맞는 새로운 패션 룩과 내가 사는 방식을 발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렇다고 해도 패션에 대해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은 실수라고 생각한다.

어떤 패션 보석 팔찌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고전적인 모양을 필요로하는 경우, 그것은 미묘한 색상과 스타일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중한 돌과 진주는 항상 높은 작동합니다 더 많은 인과 관계 이벤트를 위해, 당신은 실제로 옷의 양과 잘 어울리는 간단한 나무 또는 세라믹 패션 팔찌를 위해 이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팔찌는 훌륭하게 보이고 쉽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경우

이제 모든 전제 조건에 맞는 패션 학교에 다니고 있으므로 정직해야합니다!이것은 당신의 학위와 중심점을 충족하기 위해 올바른 패션 과정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과정 강의 계획표를 철저히 읽고 과제가 필요한시기에 따라 달력을 디자인하십시오 수업 중에 메모를하고 수업에 다시 참석하기 전에 검토하십시오 디자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 1 주일에 비해 더 많은 것 프로젝트의 위치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 대략적인 초안을 작성하고 색상을 선택하고 패턴을 만드는 등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마스터하십시오 초기에 창의적인 과정을 추가하면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패션 미래

패션 ID를 바꾼 혁명보다 이득을 본 것은 단지 더 큰 규모의 사람들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