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첫 번째 옵션은 귀하의 개인 은행이 될 수 있습니다. Id는 개인적으로 항상 먼저 시도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귀하와 경제적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 기관에 더 편안하기를 원할 것이고, 당신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면 의심이나 문의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입구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차리스 가 없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피드백 권장 사항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정직한 기계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에 대한 추가 토론 또한, 새로운 무료 사기 예방 팁은 자동차 자동 수리 자동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를 방문하십시오.

매년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을 피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계공이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하는 것은 똑같은 날임을 명심하십시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합니다. 스캔 도구는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었으며,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합하고 그 중 일부는 노트북이나 휴대 전화를 스캔 가젯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찾기 위해 일부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좌절하지 않고 리모델링 예산을 사용할 때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팁 가이드를 찾기 위해 초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여 수동 요구

전화를 걸기 전에 일부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인건비와 부품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묻는 것이 보장됩니다. 수리를 통해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지속됩니다.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경제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경력 오프닝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발견할 수없는 더 많은 미묘한 점이 있습니다. 일부 연구를 수행하고 모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 가격은 수리점이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이윤은 30~40%이다. 물론 중고차리스 이것은 다양할 수 있다.

예, 쇼핑을 하고 부품을 직접 구입함으로써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을 통해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에 관한 한, 시설이 제공하는 부품이 고장나면, 그 상점은 연중 보증 기간 동안 조심할 것이다. 만약 고객이 상점에서 제공하는 부품이 고장나면, 고객은 그 부품을 지불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한 번 더 일하고 보증 교체 처리

예를 들어, 저기있는 영업 사원과 함께 Saks에 별개의 양말을 제공하려고하면 부정직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보다 여분의 양말을 제공하려고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양말이 필요할 때 또는 그렇지 않을 때, 사람은 당신의 사이트에 감사한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것은 자동 수리에서 발생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쇼핑을하십시오. 자동 권한이 부여되면 정비사를 통한 판매 노력이 사라질 것입니다. 현금을 절약하고 일반적으로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ddd와 함께 당신의 자동차를 잡고 싶은 사람을 선택한 후에 당신은 그들의 식료품점에 대한 불만을 즐기는지 알 수 있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와 관련된 불만이 정확히 무엇인지 또한 당신에게 만족했는지 또는 아마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 및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산업 이것은 장치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시켜보다 안전하게 기능을 발휘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한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성 요소 자동차 부품 당신은 종종 온라인으로 최고의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자마자 그 전문 부품의 구글,이 추가로 훌륭한 옵션 웹 주위에 많은 많은 큰 숫자의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 자동차 수리 카페인 음료는 중간 사람이 자동차 부품에 관한 돈을 절약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