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고마워할 결혼 선물이다!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 안에 있는 신부나 신랑처럼 생겼고, 부분 턱시도처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김칩스 따뜻한 미식가 초콜릿에 담그고 캐러멜에 코팅된 맛있는 사과를 만들어라!사탕 사과는 정말 DIY 웨딩 기념품이다. 만약 당신이 사랑스러운 커플 사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사과에는 초콜릿이나 캐러멜이 뿌려지고 당신이 결정하는 토핑을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정말 무한하다!M&M, 스니커,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단지 기본 전제 토핑에 불과하다

바나나-스플리트 PIE – 초콜릿 쿠키 껍질, 얇게 썬 바나나 층, 그리고 나서 그는 딸기 아이스크림, 얼리라고 말했다. 서빙하기 전에, 물기를 뺀 파인애플, 휘핑 크림, 마라스키노 체리 위에.

이것은 여름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놀랍도록 신선한 디저트가 될 수 있다.

신선한 딸기는 당신의 디저트를 뒷줄에 연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특별한 행사를 위해 이것을 돌릴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우아해 보이는 디저트를 가장 시각적 영향을 주기 위해 맑은 유리 디저트 요리, 순대 요리 또는 와인 잔에 넣어라. 이 디저트의 재료를 쉽게 기억하기 때문에 무게가 건강하지 않을 때마다 완전히 위로 채찍질한다.

이 발생 조리법의 초기 준비는 빠르지만,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할 필요가 있는 사람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준다. 당신은 디저트를 제공하러 가서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정하지 않았다.

시작하면서, 근처의 카운터에 있는 재료들을 쓰레기로 버려서 작업 영역을 밀가루로 만든 다음, 냉장 설탕 쿠키 반죽을 약 8인치 두께로 굴려라. 모든 롤링 핀으로 반죽을 약 11인치 직경으로 굴린 다음, 이 반죽을 스프링 폼 팬에 넣고 오븐을 375도로 미리 가열하고 오븐에서 12~14분간 반죽을 구워라.오븐에서 꺼내서 그로 표시를 하다 난소의

이것은 정말 복고 젤로 요리법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린 시절부터 그것을 기억할 것이다. 가족과 함께 어린 시절의 일부를 드러내고 전통을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멋진가. 키즈들은 이 젤로 디저트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무선 화려한 디저트 안경을 가지고 있고 디저트는 꽤 화려하고 흥미롭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부엌에 소개하는 멋진 방법일 것이다. 당신은 마법과 함께 음식에 대한 평생의 호기심 속에서 성장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매일 아침 부엌을 만들 수 있다.

젤로는 당신이 시장 부엌에서 일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방법을 줄일 수 있다.

사람이 젤로와 함께 만드는 재미있는 요리법으로, 어린 아이들은 아이들을 혼자 포함시킬 때 요리하고 만드는 것에 대한 사랑을 가질 것이다.

달콤한 디저트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은 좋은 식사 수업을 끝내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디저트 와인은 달콤한 맛 때문에 그들의 종류의 와인과 분리되어 있다.

김칩스 그들은 매우 인기가 있고 전세계 사람들은 훌륭한 품질의 사막 와인의 경이로운 맛을 감상하기 시작했다.

디저트에 우아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테이블 세팅과 손님 눈꺼풀에 대한 즐거움도 고려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디저트 차트의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다. 디저트 음식의 색상과 일치하는 색상을 선택해야 한다.

블랙, 화이트, 실버는 흑백색이 없는 디저트 테이블을 설정하기 위한 가장 유리한 색상 중 하나이다. 딸기와 체리는 또한 액세서리들이 더할 수 있는 테이블을 위해 더 많은 생명을 줄 수 있다.

디저트 침대의 우아함 당신은 당신의 디저트 식탁에 은색 테이퍼 촛불을 더할 수 있다.

화려한 꽃들이 손님들의 안구에 불쾌감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몇 가지 색깔만 있는 꽃다발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디저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몇 년 동안 밀가루 디저트를 먹으려는 시도를 통해 줄 수 없다. 내 아들들은 바나나 크림 파이를 가질 수 없었다. 내가 자란 바나나 크림 파이는 기본적으로 대체 재료가 들어간 통유였다. 어떤 사람들은 내 아들들을 죽이고 싶어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내가 만든 파이를 맛볼 시간을 주고 싶다. 그리고 내가 만든 파이를 완전히 공짜로 만드는 것. 그것은 내가 쌀 모유로 시도했던 끔찍한 장애물이었다. 오, 끔찍했어!내 웹페이지는 내 작은 두 개와 함께 글루텐이 없어졌다.

꿀은 완전히 다른 영역이 될 수 있다.

꿀은 벌에 의해 만들어지고 벌은 동물이다. 그것은 잘리고 건조한 문제처럼 보이지만, 많은 채식주의자들은 여전히 꿀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요리하고 그들의 입장을 모른다면, 개인은 대부분의 경우 꿀의 모든 사용을 피해야 한다.

좋은 올 설탕은 뼈 차 프리 설탕 영역 대신에 필요하다.

젤로를 끓일 때 녹여라 젤로 혼합물에 속하는 차가운 물 측정 3/4컵을 추가하라; 아이스크림에 섞어서 그것을 허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