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듀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제 지역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웹 사이트를 만들고 블로그 Ise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사람입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관리자가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 웹 페이지와 블로그에 모든 종류의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들은 허브 페이지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저비용 도구를 사용할 수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관하여 전체 후에 빨리 얻자!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하는대로 무료입니다; 지식은 무료이며 당신을 위해 행운입니다, 워드 프레스 너무 무료입니다 당신의 첫 번째 일은 WordPres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워드 프레스의 고려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차원에서 약 2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tner-safe.net 메가 바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기억,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하고, 다음에 무엇을 설명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 호스트는,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FTP에서 자신의 권한으로 원격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문서 디렉토리가 들어있는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도메인에 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테마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웹호스트 계정 정보가 있는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브로커를 클릭하십시오.

WordPress에 관한 것은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이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고 블로거는 종종 테마 디스플레이 관련 게시물을 편집하려고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간단한 플러그인을 늘리기 때문에 훨씬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WordPress와 사용자 정의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ss 지원 포럼

이 모든 것을 말하면서, 나는 WordPress와 Blogger를 위해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두 함께 상호 연결되어있는 동안 – 훌륭한 SEO (주제가 관련되어있는 한)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제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플러그인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제 자신의 웹 사이트 이름을 가지고있는 동안 설치 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를 포함하십시오!

누구나 개인적으로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볼 수 있는 플러그인 작업을 검색하십시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읽은 사람에게 자신의 블로그에 WordPress 블로그 웹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으십시오.

검색 엔진이 자신의 시스템에 이러한 URL을 지속적으로 나열했을 때 상상해보십시오.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한 검색을 고려하십시오. 틈새 시장의 큰 가능성은 바로 위의 URL을 클릭하게됩니다. 따라서 블로그에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https://partner-safe.net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습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230px 너비의 오른쪽 열은 파스텔 파란색 안료로 채워져 있습니다. 두 개의 열은 그 주위에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페이지에 적합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 사이에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서 기사를 얻는 데 사용됩니다 구매는 매일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개인은 의견을 추가 할 것이고, 게시물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현대적인 일반적인 정적 정보입니다.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다른 사람들 카테고리 기본적으로 설정 밥 블로그 범주 또는 메리 블로그 스팟 범주 등, 당신의 게시물을 구성하는 데 편안하고, 그 종류에 게시물을 저장 그것은 모든 콘텐츠에 탭을 유지하기위한 매우 완벽한, 그래서 나는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Fantastico는 서버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매우 고급 소프트웨어로 1 ~ 2 번의 버튼 클릭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pings 및 닫힌 허용 댓글에 몇 가지 더 아래로 스크롤하면 개별 댓글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는 정적 사이트입니다. 주석 달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Pings 허용 여부를 확인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두 가지를 모두 확인하지 않습니다.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만들고 귀하의 블로그 VertisementsEO 및 기타 편리한 선물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기위한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