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WordPress 태깅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통과하십시오. 이러한 디자인 템플릿 중 일부는 종이 스타일이라고합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분기하고 WordPress의 태깅 기능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wordpress를 설정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도메인 및 호스팅으로 직접 설치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웹 초보자의 경우이 절차가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지만 FTP 사용 및 호스팅 관리 패널 사용에 익숙해지면 WordPressorg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Large Variety Of Styles Readily Available WordPress 사용의 장점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스타일의 수가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스타일은 디자인 템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릿과 비슷하지만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테마가 있습니다. 교회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테마가 많이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시작할 테마를 선택하고 콘텐츠를 먼저 설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선택하거나 그것을 커스터마이징함으로써 테마를 향상시키기를 원할 것이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브랜든 헝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브랜든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모았습니다. 그는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을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끝냈을 수도 있음)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요구 사항

첫째, 기본 WordPress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 (kubrickheaderjpg)와 바닥 글 (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이 그래픽은 Jakob 디자인 에서처럼 강한 색상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데이션이있는 페이지 아래에 매우 작은 그림자가 나타납니다

그 이유는 RSS가 다른 웹 마스터가 귀하의 콘텐츠 샘플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목과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있는 여러 문장)을 가져 와서 웹 사이트에 넣는 것이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RSS는 실제로 쉽게 신디케이션을 의미하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자마자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Admin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 게시물과 게시물을 웹에 게시하십시오. 마찬가지로 HTML 경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가서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 연구 조사에서 발견 한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패키지는 WordPress입니다 WordPressorg의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간단하고 빠른 5 분 설정 가이드 및 온라인 포럼을 통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은 3 개의 거대한 검색 엔진에 의해 매핑됩니다 : Google, MSN 및 Yahoo 거의 모든 사람들이 키워드로 웹 사이트를 찾기 위해이 검색 엔진에갑니다.이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를 크롤링 한 다음 자신의 자료를 기반으로 시스템에서 웹 사이트를 색인합니다. 사이트가 색인되지 않으면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개인이 웹 브라우저에 URL을 직접 입력하지 않는 한 WordPress가 사용하는 WordPress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으로 최적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빠르고 빠르게 색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이트에 ping을 보내고, 범주를 만들고, 게시물에 태그를 지정하고, h1 / h2 태그를 사용하는 등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의 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외침 상자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기여할 수있는 아주 작은 스타일과 멋진 도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사이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 하 고 블로그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로 구성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워드 프레스의 모든 요소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지출 하는 노력은 보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콘텐츠 구독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품목이라는 것을 이해했는가? 구독 웹사이트에서 상당한 부를 창출하고 있다.
총판

왜?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해

WordPress의 가장 큰 장점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지역과 같은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이 실제로 포함되어야하며 블로그 작성자는 일반적으로 associa를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수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