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으로 물리 치고 132로 승리했습니다. 오닐은 23 점 11 리바운드로 MVP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3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수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사람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신뢰할 수있는 동작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흥미로운 방법으로 그를 생산할 수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 중에는 Peja라는 게이머에서 크로스 오버를했을 때였습니다. 그는 스티브가 한 후에 잘못된 방법을 찾았다. 그는 재배치에 의해 알지 못하게 붙잡혔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것이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관객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아마도 반년은 CBA가 정리되기에는 긴 시간일 것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더 클 것이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모두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하지만 팀의 나머지 선수들은 누가 선수들을 보호할 것인가 하는 큰 물음표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지킬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하는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공장처럼 그들의 회사와 씨름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 역시 그들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려고 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3) 데릭 로즈 – 환상적인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페인트에 끝내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24 점을 득점하여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긴 공을 쏘지 못한 것보다 낫습니다.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검증 된 사이트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각 비디오 게임마다 30 분 동안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똑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에 2 년 동안 1 억 5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을 때 Felton이 MPG (6th general)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인상적인 389를 기록했습니다. 훨씬 더 뛰어난 점은 DAntonis 업 템포를 실행한다는 것입니다.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을 선도하는 Balancing 182와 87은 실제적으로 2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뉴욕시와 나의 판타지 그룹에 적합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바구니를 완성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의 정상과 구분짓는 것이다.

불행히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했고 각 게임 당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30 분 동안 경기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그의 방법을 다시 사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매 경기마다 똑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경솔한 슛을 하는 등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왜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두는가? 게임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술들이 있지만, 게임은 결코 격렬하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사고 탐지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그의 운동성, 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