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통화를 완료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을 좁히고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 및 부품 구입처에 대해 묻는 것이 보장됩니다. 종종 상점을 사용하기 위해 최고 품질의 부품만 사용합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저렴하고 주요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자주 제공합니다. 상점에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된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차가 고장 났을 때, 우리 모두는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나는 그것을 가지고 갈 것인가, 비용은 얼마가 될 것인가, 어떤 종류의 그것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차장기렌트 수리를 받기 위해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 차를 끌거나 끌 수 있는 장소를 찾습니다. 사실 우리는 가게에 전화해서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혹은 올바른 방법을 중고차장기렌트 설명한다.

그들은 우리가 한번 살펴봐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다음 주까지 예약이 되는 경향이 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상점과 관련된 기능 및 혜택을위한 상점 시설이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 할 수 있어야하며,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식료품 점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항상 최선의 선택 방법은 아닙니다.

전국적으로 승인되거나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는 자동차 서비스 샵을 사용하는 것은 안정적인 자동차 수리 카 포트를위한 높은 확률입니다. 그러나 조금 더 예비 조사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전화를 걸고 정비사와 연락하여 일상적인 재검토에 대한 견적과 가격을 찾으십시오. 전화를 걸고 가격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가 반드시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주요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주도권을 잡고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면 상당한 수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고 대부분의 기계공이라고 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주요 조정을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사람의 몸처럼, 당신이 당신의 차량을 돌보는 것이 훨씬 좋을수록, 당신의 가까운 장래에 더 잘 할 것입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자동차 수리가 아닌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입소문 추천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기계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신규 및 무료 사기 예방 팁은 자동차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를 방문하십시오.

긴급 상황에서 매우 유용한 제품 백을 조립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 및 잭, 플레어 및 스크루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 및 일부 예비 배터리를 구입하십시오. RepairTrust에 의해 발견 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기술뿐만 아니라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좋은 저류를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개인 서비스 고객이 찢어진 개념이 없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이 언더 레이더 사기는 딜러, 지역 상점 및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합니다. ASE, AAA, BBB, NADA와의 제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저렴하고 큰 국가 체인이하는 것처럼 품질 및 서비스 정보를 자주 전환하여 제공합니다. 상점에 A 기능 인증 기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자동차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과 친구 인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누군가는 자동차 자동 수리를 위해 훌륭한 정비사를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당신과 다른 누군가는 당신이 조종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능력을 가질 것입니다. 또한 수리가 제 시간에 완료되었는지 물어 보십시오. 상점에서이 사람들이하는 일을 했습니까? 그 청구서는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었습니까? 부동산 중개인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는가?

당신이 전문적인 수단으로 인사하는 곳에서 정확히 밖에서 잘 보이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에 대한 제안을 받을 것이고, 신청인이 곧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대접할 것이다.

무료 전문적인 조언, 상점 정보가 덤불 주위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을 때,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그는 당신에게 자동차 기술자를 사기 위해 시도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괜찮은 가격으로 차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째, 10대 스위치에 온 가족의 차를 확실히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돌아다닐지 결정한 후에, 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