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상장 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신용 수제 카드를 재활용하는 방법으로 금전적 위험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 졌다는 사실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런 종류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고는 갈 수 없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 사용할 자격이없는 개인도 선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로 신용 기록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현금서비스 나 등급과 관련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불 카드는 어느 해 중 어느 것입니까?

연간 서브스크립션 이 수수료는 청구되어야 하며 청구서 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보안되지 않은 쉬운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사용하라.

수많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가솔린 이점을 누리고 있으며 선불 가스에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1 % -5 %의 현금 환급 환급을 기뻐할 수 있다면; 단순히 매년 얼마를 절약 할 것입니까? 개인에 관해서는 가스 탱크 전체에 가치가있는 저축을 유치하는 방법 가족이 여러 명있는 경우 저축을 더 많이 할 것입니다.

이러한 파산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징계 카드 특성을 채택 할 수있는 가능성을 여전히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이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종종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가난한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신용 카드가 아닌 동안, 그들은 여전히 훈련 된 카드 라이프 스타일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은행 카드와의 합병증 중 하나는 사용자가 무료 돈 때문에 종종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한 것이 일반적으로 저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신용 등급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귀하의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귀하가 나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경우, 낮은 APR을 가진 더 나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이 있습니다. 디스커버 학생 신용 카드는 1299 %에서 구매시 상당히 좋은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이기도합니다.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학생용 비자 카드입니다.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고 1324 %의 APR과 0 %의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하십시오 lowDebit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물 카드에는 매우 낮은 초기 차용 한도가 있습니다. 즉, 소액 구매만 가능합니다. 구매 요구 사항에 큰 계층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항상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다시 순간 무급 크레딧을 쌓는 것에 갇히지 않습니다.

통합에서 고려하는 소켓 렌치 포인트의 수집은 사람의 눈높이입니다. 전체 카드의 통합 대출 이자율과 실제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하는 사람입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만드는이자는 기존 PC 카드를 함께 지불하는 결합이자와 비교하여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자격에 대한 연구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저축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미국에 가르쳤다. 만약 이것이 신용카드에 관한 것이라면, 나는 23살에 처음으로 그것을 받았다. 내가 얼마간의 기간 후에 해외에 갔을 때. 그것은 제한이 줄어들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크게 하지 않았다.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내가 독신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잡지에서 일을 하고 멋진 옛날 시즌을 달성했을 때였다. 하지만 그것이 지속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리고 결국 내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현금을 벌기 위해 필요한 힘든 일을 하게 된다. 나는 예산에 대해 건전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내지 않았다.

채권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고랑에 대해 책임질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한도를 초과하는 것은 당신의 돈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개별 신용 라인에서 살 수 없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것은 세 개의 신용 카드로 최대화될 이유가 없다.

알아야 할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전화 카드의 다른 유형과 함께 달성 할 수있는 현금서비스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모든 혜택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