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의 약혼 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코엑스웨딩박람회 에, 나는 약혼 후까지 결혼식을 찾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글쎄, 그 규칙은 저비용 결혼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결혼식을 일찍 발표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은 불합리하지 않다. 꽃 배달을 아는 친구와 이야기하라. 비슷한 색상을 사용할 생각을 하고 있는 신부들과 친구를 사귀라. 그리고 장식 비용을 나누라. 매우 저렴한 결혼식을 생각하라.

한번은 시크교 결혼식에서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샷이 제공되었는데, 오후 3시에만 동의한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었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 방그라 트럼펫에 그들의 보트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리셉션의 가격은 종종 적어 코엑스웨딩박람회 도 절반의 현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의 몫을 즉시 축소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때로는 25 % 콘텐츠에 의존하여 결혼식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기사는 리셉션 바겐의 절반을 잘라냅니다. 음료 및 가벼운 다과를 제공합니다. 저예산 결혼식을 위해 단 하나의 차이점을 이해할 것입니다.

저렴한 예산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특별하고 친밀한 맛있는 작은 결혼식이라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위치와 날짜를 설정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베이커, DJ 또는 밴드, 사진 작가, 꽃집, 자동차 서비스, 그리고 결혼식 코디네이터로부터 확실한 약속을 얻고 싶습니다 당신은 항상 나중에 구체적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절대 목표는 당신의 결혼식에 할 수 있도록 약속하는 것입니다

화창한 날의 야외 결혼식은 종이 등불이 있는 파라솔이 예식이나 리셉션 웹 페이지를 장식하기에 완벽합니다. 잘 조정되고 아름답고 이상적인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이 멋진 날이 꽃, 복숭아 팔레트 및 기타 장식과 어떻게 유사할지 유연합니다. 현대 부케를 선택하거나 꽃 예술로 완성된 사이트 부케를 선택합니다. 창조적인 기대와 관련하여 모든 기대를 실현하십시오. 아름답고 신선한 모습과 기억에 남는

라스베가스는 유명인사들에게 마지막 순간에 언론이 알아차리지 못하게 빨리 결혼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한다.

만약 이 일을 한 과거의 두 스타가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라면, 이 최초의 무성 영화 예술가 크로스비는 결혼식 당일 오전 9시에 면허를 취득했다. 그래서 기자들은 그것을 알지 못했다. 보우 결혼식은 그녀가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할리우드에서 납치되었다는 유일한 단점 아래 일어났다. 정신 분열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 시스템에 의해 그녀가 그의 목장에서 그와 함께 지내기 전에 그들이 결혼해야 한다는 것이 결정되었고, 따라서 당신의 순간에 일어났다.

팬들은 여름에 결혼식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각 장소의 장식용 팬 세트는 결혼식 입천장을 사용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피로연의 색 구성표와 연결된 팬을 선택하십시오. 모두 정말 멋져 보입니다. 야외 또는 천막 리셉션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멋진 팬은 아름다운 웨딩 호의 일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장면으로 칠해지고 술 장식으로 장식 된 실크 팬을 찾으십시오. 결혼식은 없었을 것입니다. 2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다!그리고 그들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그 연구는 수입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을 안다.

에든버러에서 현실적으로 지출하고 일할 수있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재정적 인 예산이 있으면 각 항목을 다양한 부분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셉션, 꽃, 음식, 결혼 라이센스 및 밤새도록 자신의 의식에 지출 할 수있는 금액을 정확히 결정하고 싶습니다 일단 당신이 함께 일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손님 소매점을 만들 것입니다 종이에이 모든 것을 쓰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비용 내에서 모든 것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입에 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그것을 서면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할 것이고, 그것을 반복해서 할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은 결혼식에 대한 조언과 도움을 요청할 수있는 훌륭한 사람들입니다. 사람은 당신을 위해 조언을하고 그들은 당신의 계획으로 당신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 눈에 띄는 것들이 발전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가 조언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목사의 실제 사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름 동안 개최 될 수있는 최고의 재미 싹 트기 여름 결혼식은 준비에 자연의 경이로움을 포함하여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체중 배치는 정원이나 해변, 해안뿐만 아니라 뒷마당에 관한 열린 지역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날씨는 완벽한 패키지 영화를 보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결혼식을위한 맥시 드레스는 확실히 세련된 반면, 날씨가 공을 재생하지 않는 경우 오히려 상황 베어 마음에 대부분의 결혼식은 저녁 늦게 리셉션과 파티와 함께 시간 동안 일어난다 당신은 당신이 오지 않으면 뼈에 차가워 위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