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정보가보기를 얻으려면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세부 정보가 네트워크와 유사하면 실제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제출물이 생존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결함 – 당신이 새로운 차를 구입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차량 마당을 방문,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하나의 특정 자동차를 보는 생각, 영업 사원은 당신이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하나는 전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하나입니다, 아마 다른 두 관심 구매자가 그 자동차 증가 또는 감소를 얻기 위해 당신의 영감을합니까?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을 구매하기를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원합니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면서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나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나는 내 고객 소파를 직접 다시 장식했고 그것은 매우 훌륭하게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좋은 야익스처럼 보이지 않는다!

Google+ – Google+는 조직에 더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주요 부분이며 Google에 속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그릴 필요가 타겟 고객과 그룹은 무엇인가,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의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실행하고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나는 2010 년에 지역 조직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으로, 진행 속도는 매년 약 $ 60k – $ 80k였습니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시작 기본 및 가장 인기있는 –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짐승을 공개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General Motors (GM)는 Facebook 마케팅에 2011 년에 1,0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단 하나의 자동차 판매, 그들은 아무 생각이 없다고 발표하면서 얼마 전에 공개되었습니다. 계획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서비스 자살입니다. 낭비되는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보다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 처음에는 개인이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있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팬과 독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게시 솔루션, 동기 부여 및 유용하고 실용적인 흥미로운 현실을 게시하십시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축하가 전자 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틈새 시장에 남아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주목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Face Book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응답 할 수있는만큼 빨리 Face Book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제한을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과도한 시간 (및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당신이 여전히 너무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http://channelcan.com 발견하면 게시물을 수행하는 서비스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일주일에 $ 100만큼 낮게 가질 수 있습니다 똑같은 시간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 2000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리더스 지원 – 당신이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 당신은 당신의 모든 고객에게 공급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없다. 당신이 할 수 없는 곳에서 당신의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세부사항 및 자원을 게시할 준비를 하라.

당신이 작곡하는 자료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개발할 때,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를 완전히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즐길 것이다. 그들은 응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