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더 중 30/30 규칙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 카드입니다.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쌓고 자하는 완벽한 신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카드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은행에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나이 옵션은 신용 가치를 재구성하면서 카드의 용이함을 즐겁게하는 인기있는 방법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이 기술을 사용하고자 할 때 매우 특별 해지면 즉시 파일을 제대로 닫아야합니다. 계정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종료되었다고 가정하십시오.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실제로 오래된 카드를 닫을 수 있습니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양질의 신용 카드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한도대출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카드를 꺼요? 첫 번째 시도는 유익하거나 조합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았 음을 나타내는 항목 별 편지를 보내십시오. 파일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대금업자가 장기적으로 전체 그림을 찾는 경우 계정을 닫은 날짜를 설정합니다.

가능하다면, 즉각적인 결정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신용 카드 만 현재의 제품이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이것이 현재의 경우라면 다른 대출 옵션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가 승인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분명히 훌륭한 옵션입니다. 다시,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결과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옵션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다시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로서, 당신은 그들이 나쁜 신용보고서를 받아들인다고 표현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을 충분히 알고 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이러한 것들을 보관한다고 주장하지만, 특히 아이들에게 여유가 있다면 항공 마일리지는 매우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시간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귀하는 신용 회사가 귀하의 정확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귀하의 한도가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귀하의 30 %가 50-60 %로 보일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점수를 해칠 것입니다. 널리 받아 들여지는 선불 카드가 귀하에게 신용 결제를 허용하는 상점 및 식당에서 허용됩니다. 선불 카드에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가 붙어 있으면 귀하의 지불이 실제로 확실히 받아 들여지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선불 크레딧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온라인 세계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은행은 나쁜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 될 수 있으며 특별한 조건으로 제공 될 수있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프리미어 뱅크는 낮은 이자율로 신용 기록 차용자를위한 청구 카드를 발급하지만 즉시 자격이 부여됩니다. 골드 카드는 마스터 카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은행 (Orchard Bank)은 아이템에 대해 낮은 이자율을 가진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만듭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으며, 항상 메모리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모든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빚진 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채 통합 고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여 특정 사무실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어떤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 회의 통화도 중지하고 협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플라스틱 카드 제안을 신용 점수와 일치시킨 후, 한도대출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이 신청서는 신속한 승인 또는 거부를받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메일에서 응답이 발생합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특히 당신이 유리한 신용 기록 이력을 가진 오래된 소비자일 때 그들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웹 상점 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조사하고 한 예를 들어 상점을 방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하라는 지시를 받게됩니다. 따라서 현금을 준비하십시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 그러나 당신을 위해 우편으로.

월급날 현금 대출을 피하라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개발에 대한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이 돈을 인출하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