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은 경우, 빛을 볼 수있는 3 가지 익숙하지 않은 트릭을 제공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일관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그들에게 더 자주 공급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것을 기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쓰도록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해 알아 내기 위해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하십시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세부 사항을 공유하고, 발언과 질문에 반응하고, 회사가 무엇을해야하는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와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폭격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의 팬들이 옵션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투구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 된 수많은 계정으로 신속하고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자 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한 위치에 버튼의 클릭으로 표시됩니다 전자 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의 플릭에서 설정하고 Nokia는 Google 토크, Yahoo 메신저, Gmail 및 Ovi Mail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개발 한 배열 된 방법, 당신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게시물을 입력 할 수있는 대학생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 ~ 20 개의 새로운 sns 마케팅 팬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반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고객의 넓은 표현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데이터의 목록에서 평균 소비자를 운동하십시오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여성 또는 남성이며, 주로 특정 국가에서 왔습니까?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부분입니다 튜브는 하루에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얻습니다 동영상을 개발하는 것은 요즘 쉽습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가치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한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비디오를 게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준비 할 때 상당한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비디오를 사용하면 가장 완벽한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3 – 글쓰기 능력이 낙서와 비슷합니다. 관련 자료를 작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유령 작가와 함께 작업하여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사회 봉사 활동을 잘 수행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회 제안은 흥미롭고 신속하며 매력적인 글을 통해 청중을 불러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POINT에 있지 않다면 그들은 단지 그렇게 오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호스트 행사 – 경품 행사, 워크샵,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행사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sns 마케팅을 훨씬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나이를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래 동안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실제로 프로세스에 투입되었습니다. 바로 같은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성공하면 큰 비용이들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당신의 시간을 거래하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있는 리드 – Facebook에서 객관적이라면 개발 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매우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신이하고있는 오피가이드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무엇인지 이해하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올바른 목표를 세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