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있는 방식으로 각각의 폴더에 파일을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있는 방법 파일을 포함하는 폴더에 남아있을 때 파일을 업로드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찾아보기를 클릭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하고 파일을 찾은 다음 기억을 업로드,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홈을 표시하고 파일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CHMOD 파일로 구성된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리즈를 컴퓨터에 있는 방식으로 반복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면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WP-CONTENT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당신이 단순히 클릭 한 폴더 계속 하 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 2 파일을 복사 하는 곳입니다 내가 위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을 보존 하는 폴더를 열고 드래그 하 고 PLUGINS 폴더에 드롭 이 폴더로 드래그 하 고 드롭 할 때, 당신이 강조 표시 된 플러그인 폴더가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무엇보다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다시 얻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션 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신디케이션

댓글 및 pings에 몇 가지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 댓글 허용을 해제하십시오 사용자 발언 상자가 표시되지 않도록 내 사이트가 고정 사이트처럼 표시되도록하려면 댓글을 달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Pings 허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나는 항상 두 가지 모두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Setup FANTASTICO를 클릭하면 양식이 열리고 어떤 도메인 (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되는 경우)과 FANTASTICO로 설정할 폴더와 같은 몇 가지 사항을 작성하면 세부 정보를 실제로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워드 프레스가 설치됩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 구축 측면에서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편리한 해결책은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노트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항목 이미지를 느슨하게하지 않도록 콘텐츠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플러그인을 제거하면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지 폴더 정보를 변경하여 항목 이미지를 유지 관리 할 총판 수 있습니다. 문제 중복 콘텐츠의 다음 경우는 훨씬 더 두드러집니다 그것은 당신의 홈 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 그러나 발췌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게시물 페이지를 복제합니다 이것은 또한 다음 / 이전 항목 페이지를 사용합니다 – 통해 사용할 수있는 / 페이지 / 2, / 3, / 4 등

그 아래에는 끝이있는 IP 주소가 있습니다 / Cpanel 진행하고 지금 클릭하고 생성 한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이 전자 메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로그인하자마자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WordPress dot ORG 선택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웹 호스팅이 도움이되고 추천하거나 심지어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설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변형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함), 자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전체 절차가 훌륭한 정보에 설명되어있는 진정으로 좋은 비디오로 안내합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 한 다음 웃는 얼굴 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면됩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정하려면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 블로그를 만들 때 가장 확실한 옵션은 확실히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WordPress는 콘텐츠를 추가하기에 너무 간단합니다 WordPress 관리자에서 서비스라는 새 페이지를 포함하고 페이지 단추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단추 아래에 새 목록이 펼쳐지고 새 포함을 클릭합니다 제목 상자에 입력하십시오 : 공급자 그리고 그 아래의 거대한 상자에 사용하는 일부 서비스를 입력하십시오 원하는 모든 종류의 세부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게시물을 릴리스해야합니다. 페이지 정보에 입력 완료 릴리스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가 제목 위에 작은 상자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