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년 전에 민간 은행은 부풀리기 위해 돈을 들어 올리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투자를하는 새로운 방법이었고 부자가 부자가되는 수단이었습니다. 1792 년 하루 종일 큰 상인들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마찬가지로 시장을 알리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월스트리트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사고 파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워크샵이 시작되는 곳입니다.이 워크샵에서 내 동료들은 당신이 투자자로서 똑딱 거리게하는 것으로부터 마음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더 나은 것으로 강요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단지 여러 번 시도하고 테스트 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각 투자마다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에 들어가기 위해 레오 니드를 보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줄 수는 있지만 https://ko.wikipedia.org/wiki/비트겟 , 우리는 그런 영감을 고수할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그건 너한테 달렸어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하기에는 부적절하다. 내가 될 때까지 그냥 때려 눕힐 거야!Im OK – I dont want your help I can find this an average joe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그것을 완벽하게 만드는 연습이 아니라 완벽한 연습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에 적절한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당신을 10년 그리고 많은 양으로 생각한다.

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위험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기회는 당신에게 유리해야 한다.

그들과 동등해야 하며, 당신은 분명히 결과를 이해해야 한다.

왜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훌륭한 가정을 투자해서는 안 되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산업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개요가 있는 동안 가격이 어떤 종류의 특정 비율로 계속 상승할 것이라는 보장은 절대 없다. 시간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이익이 될 수 있는 이 특별한 방법으로 거래한다.

만약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산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재정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유치 비트겟 권 소유자는 이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다.

또는 아마도 어떤 주들은 당신이 새 집 주인이 될 만큼 운이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번 시즌에 투자할 때 추가적인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선택한다면, 그리고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이상의 것을 선택한다면: EXCHANGE-TRADED 펀드(ETF) 이것들은 다른 인기 있는 주식들이 수행하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종류의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INDEX FUNDS이다. 여기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요 할인 브로커를 위한 중개 계좌는 기본적으로 돈을 열고 예금한다.

그리고 나서 사랑스럽게 이 펀드 주식을 분할하여 사거나 팔아라. 거래당 약 10달러의 비용으로 두 번째

다소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낮게 구입 – 높게 판매하십시오. 주식 거래에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공유하십시오. 우리 국가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그것에 집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식물 매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는 판매자에게 플러스를 명시하거나 암시하고,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원하는 솔루션으로 당신을 배치합니다. 판매자는 획기적으로 당신을 선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기에 있든, 또는

최고의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정보 공장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 이러한 의미에서 최고의 회사를 찾으려면 국가 주식 거래 게임 목록 때문에 선택해야합니다.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좋은 기업 지배 구조를 보여주는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조달을 위해 이것을 가져 오자 나는 확실히 나의 골프를 취급하는 것처럼 나의 투자를 대우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당신의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를 제외하고 나에게이 칼럼을 제공하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보내십시오, 나의 투자는 내가 단순히 담배를 포기하기 위해 가치를 감당할 수없는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피로 시장에 왜 내가 훨씬 덜 의존하는 방식으로 내 부를 성장시키는가? 다른 형태의 수입에 크게 의존하며, 이는 결국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즐기는 일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골프가 아닌),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에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단순히 내 투자가 취미로 인식되지 않는 것이 너무 중요하다.

나의 세미나와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법을 하는 동안 사람들을 몰아붙이고 얻기 위한 시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