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주자 청구서가 매달 번거로운 지출이 되는 경향이 있다면, 매달 한 번 지불하는 것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채무통합대환대출 당신이 매달 어려움을 겪는 청구서의 총액보다 훨씬 낮은 지출 예산 내에 머물러라.

만약 당신의 지역 CCCS 사무소가 어디에 있는지 지나치면, 당신의 지퍼 규칙과 함께 구글을 보십시오. 이상적으로, 만약 구글이 완전히 있다면, 직접 전화를 걸어 2-3개 회사에 대한 그들의 추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많은 개인들이 매달 한 번씩 체지방예금이 지불하는 작은 대출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체지방예금은 각기 다른 기한에 각각 다른 금액, 각각 다른 이자 프리미엄을 더하면, 이자율은 정말로 치솟기 시작할 수 있다.

신용카드, 자동차 대출, 추가 개인 신용 대출은 부채를 사용하여 수집하기에 완벽한 후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지분을 가진 집을 가지고 있다면, 보통 합리적으로 절감된 비용이 있고, 당신의 현금을 보상하기 위해 여분의 현금을 사용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장기간에 걸쳐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마도 30년 이상.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총 부채 금액을 대폭 감축해야 할 때 많은 시간 동안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의 이자율을 해결할 수 있다.

즉, 적절한 대출과 적절한 자격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월별 지불을 위해 더 중요한 부채 감축을 원한다면, 당신은 부채 보상이 필요할 것이다.

1) 새로운 시작 당신은 모든 빚을 처리하고, 또한 다른 시작과 기회를 가지고 있다.

경제 생활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다. 그 모든 불운에서 벗어날 커피나 그렇게 좋은 결정이 아닌 사람들은 강력한 쓰레기다. 미지급 빚에 대한 세금 부담도 없고, 항상 뒤돌아보는 것도 아니다.

두 번째 고려사항은 이러한 형태의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연장된 지불은 왜 4월이 그렇게 낮은 비용으로 제공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이유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10-30년 동안 이 부채에 실질적으로 노예가 되고 싶은지 자문할 필요가 있다.

중대 부채에서 회복하려면 제한된 통화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로써 당신은 살아남아야 할 각 항목에 동시에 자금을 할당하고, 특정 부채를 상환할 수 있게 될 수 있다.

부채를 상환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지출하는 자금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다.

3 당신의 점수 마블루즈, 중요한 신용은 이제 얼마나 많은지로부터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당신은 만약 당신이 파산을 피하기 위해 외출한 특별한 직업을 제안 받는다면, 특히 그 사이에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부채 통합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끔찍한 신용을 가지고 있고, 파산은 그것을 악화시킬 수 없을 것이다.

고용주 인증 확인: 실제로 산업 협회의 회원인 회사를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이다. 신용 상담사는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하지만 지금은 NFCC와 AICCCA. 채무 해결 프로그램 회사들은 종종 이러한 협회와 함께 AFCC IAPDA 회원 자격을 필요로 한다.

그들이 최근에 꽤 오랫동안 사업을 하고 있다는 좋은 신호다. 그들의 회원이 당신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채권자들은 당신이 매달 주택 지불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채권자들은 그들의 부채 상황을 풀기 위해 소비자들과 기꺼이 협력한다.

그들이 무엇을 위해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전화기를 구입하고 채권자와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미래의 부채나 통합의 필요성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은 신용카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신용카드를 없애고 신용카드 빚을 통합한 다음 그것들을 없애는 것이다. 그리고 카드 몇 장과 함께 자주 얻지 못한 것들에 대해 절대적으로 쓰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구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합법적인 대출자는 대출 수락을 위한 약속이나 신청 보증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대출 신청 절차를 통해 제공될 것이다. 특히 신용등급을 가진 사람들에게 그렇다.

위의 수치로부터, 당신은 월별 총지급이 어려 채무통합대환대출 운 처리가 어려운 경향이 있는 사람들이 최종 접촉을 발생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월별 총지급이 감소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추가 지불을 하기 위해 허락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부채를 훨씬 더 빨리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카드 청구서와 대출이 훨씬 낮은 이자 가격표와 함께 단지 대출로 뭉쳐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월 분할을 상환하는 시간을 크게 줄일 것이다. 대출도 더 짧아질 것이다. 5년에서 10년 안에 당신은 당신의 빚을 완전히 갚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