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련 된 카드 습관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뚱뚱한 손실은 신용 카드의 문제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 때문에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은행 인터넷 페이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용 점수 차용자를위한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신용 제한에 머물러라. 비록 그녀가 평소보다 더 많이 카드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카드들 중 어느 것에 대해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한도대출현금화 도 그녀의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수입이 줄어든 상태에서, 지불은 그녀가 원했던 만큼 크지 않았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만들어졌다.

모든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전적으로 매월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일정 시간마다 전액 지출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비용으로 한푼도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구매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원인 문제가있을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만듭니다이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비슷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신용 카드에는 동일한 신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있습니다. 또한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선불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여 발생하는 지점까지 좋은가? 실제로 그들은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없는 현실에서 굉장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성과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가 될 것입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결국 카드를 인식하게됩니다.

여러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을 때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 사항으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지 만 엄청난 승인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일괄 지불 한 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수한 작업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행인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입니다 – 제공 전화 지원 및 지원 24/7이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신용에 대한 이자율이 다른 금융업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고객 입찰이 매월 이루어지지 않으면 실제 약속 요구 공급자는 사람의 시력 비율을 실제로 줄일 것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많은 돈을 지불할 수없는 경우, 발행자는 돈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처벌을 피하기 위해 신용 계좌는 소지자의 은행 계좌에 연결될 수 있으므로 만기 금액은 수시로 제공됩니다

채권단은 개인이 신용등급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한도에서 실행되는 것은 적절하게 관리되지 않는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신용등급과 연관되어 살아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세 개의 신용카드로 최대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합니다. 은행이 무담보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신용 분석을 하고 수수료가 부담스럽지 않은지 평가합니다.

30/30 정책을 잊지 마십시오. 미결제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 한도의 30%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 된다. 구매는 그 이상으로 진행되며, 점수는 떨어질 것이다.

선불 은행 카드는 빈번한 신용 또는 충전 카드 같이 그들의 기본적인 일 안에 이렇게 지명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아무 신용도는 선불 카드로, 당신은 첫째로 지불하고 나중에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반대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 카드가 일반 충전 명함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이 카드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지출은 줄 만큼 멀리 갈 수 없다. 당신은 부채에 인사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그 계획에 미리 예금 할 수있는 금액에 대해서만 지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과소 한도대출현금화 비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기를 원한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을위한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신용 기록을 염두에두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설계된이 이유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제안을 통해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