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가능성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이번 휴가에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간 매우 긴 포워드. 바구니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여전히 파운드에 큰 개선을 보였지만 놀라운 윙 스팬을 방문하는 방법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SAFE-CHART.COM 훌륭한 측면 이동은 Aminu를 다음 속도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으로 만듭니다.

샤킬이라는 이름의 샤킬은 페인트를 지배하고 걱정스러운 속도로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의 오닐은 종종 샤킬이 모리슨을 사면 90년대와 실제 밀레니엄 우승으로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가 콩을 소유하고 있는 것은 nba에서 최고의 핸들 능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비의 위협이기도합니다. 2011년 시즌 평균 3 도루를 기록한 Tony horton은 Paul을 1 위에 올려 놓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찢어지기 위해 수술을 떠나야 합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일곱째, NBA 내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를 원한다.

정말로 누군가가 공을 패스해야 한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구매보다 우선시하는 선수를 원하십니까?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그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개인은 좋은 어시스트맨이었는가? 당신은 당신의 소유물보다 소비자와 잠재 고객의 요구를 더 일찍 배치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될 수 있는가? 너는 책임감 있는 하인이니?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선수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템스 사이의 카지노 게임 중에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알지 못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개발 한 엄청나게 성공적인 시스템에 의해 유지되는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강화할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모색하지만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사용됩니다 좋은 결과를주기 위해

Tony Parker는 San Antonio Spurs가 NBA Identity에서 심각한 활약을 펼칠 경우 일반적으로 실제 전력을 다해야합니다. Greg Popovich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San Antonio Spurs와 함께 훌륭한 직업을 창출합니다. Hes는 가장 과소 평가되고 과소 평가 된 코치를 얻었습니다. 모든 스포츠, 그리고 당신의 명예의 전당 1 일을 위해 운명 지어지기 위해 데이비스 데이비스는이 목록의 목적 플레이어입니다.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그는 너무 쉬운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를 수행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레미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관찰한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었다. 그는 중요한 것 외에도 슈퍼스타의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 듀란트는 그의 계약을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심지어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전시된 두 명의 상속되지 않은 팀원들을 요구하기도 했다), 그리고 미국 국가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는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었다.

래리 전설 버드 프리드로와 함께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한 유명한 클러치 슈터 버드는 평균 243 ppg와 10 rpg의 평균으로 3 개의 NBA 챔피언 쉽과 3 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훌륭한 팀 선수이자 지도자 법정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는 지도자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중요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철저히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걱정하는가? 사람이 전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그 HTTP://WWW.SAFE-CHART.COM 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 가넷과 이야기하는 쓰레기는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NBA 판타지는 정말 간단한 여행에서 작업을 선택합니다. 사람들은 매일 플레이어의 배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중 모든 통계는 시스템 데이를 수집합니다.이를 통해 매분 플레이어의 효율성이 최고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블록 분당 생성된 다른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