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판매하고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항목을 제공하는 수많은 마케팅 담당자 목록이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홍보하고자하는 소매 업체 사이트로 이동하여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이전 대안을 사용하면 소비자가 원하고 필요로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엑스비디오 것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현재 조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이 있는 회사와 일렬로 정렬하여 좋은 품질을 찾고 찾고 있습니다.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입 품목 페이지에 100 명의 명중을 얻는 경우에 당신은 판매를 얻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에 있는 100 명의 구독자가 있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개인의이 작은 그룹에서 단순히 판매를 많이 얻고 있을 것입니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대우한 경우에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를 올바르게 경작하고 육성하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정한 기초에 구매할 것입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간과 한 기본 항목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의 2 %만이 다음 2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한다고 추정됩니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판매가 끝나면 판매 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품목은 수수료 비율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부분은 25 % ~ 50 % 사이입니다. 경우에 따라이 부분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디지털 제품 또는 물리적 제품인지 여부에 따라 이러한 제품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노트북 컴퓨터,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동기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귀하의 웹 사이트 당신은 자신과 과정에서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정직한 제휴 마케팅 항목이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의 가이드 라인에서 당신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새로운 마케터를위한 부유 한 계획은 없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전문직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큰 비용은 일을하는 데 투자하는 시간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숫자는 당신이 진정으로 빨리 풍부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작업으로 누구나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초보자 일 때 당신은 이것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가져와야하는 이유입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제품이 실제로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최고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엑스비디오 교육이 있습니까? 좋은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길고 끔찍하게 보이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 대신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하게됩니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 가치의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품목은 수수료 부분이 다릅니다. 많은 경우, 비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제품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컴퓨터,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신용 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개발할 것입니다 그들은 신용 카드 비즈니스의 공식 사이트에 웹 사이트를 연결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품질 세부 사항으로 소비자를 유혹하여 가능한 클라이언트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공식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가져야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광고가 있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제안이 내 면전에서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하는 마케팅조차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