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시청자를 늘리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회사에 대한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참조하는 각 구매자에 대해 반복 수입의 20%를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는 Pabbly Plus | 모든 Pabbly 기능의 경제적 번들입니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동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중소기업입니까?

하지만 숙련도가 높아질수록 물리적 제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블로그 또는 관심 분야 웹 사이트를 구성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 경우이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12개월에 6개의 숫자를 여러 개 만든다.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쿠키라는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랩톱에 저장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제품을 구입하고, 서비스 제공자는 그들이 당신에 의해 언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Kinsta는 항상 우리의 제휴 커뮤니티를 위해 더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토론 게시판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내는 것에 대해 비판적인 경험 많은 동료 창녀들이다. STM Forum은 유료 회원이 필요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인기있는 온라인 그룹입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고, 데모 안에 콘텐츠를 담을 만큼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을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통합할 필요도 없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러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당신은 긴 기간 동안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시청자가 다른 사람이 아닌 하이퍼 링크를 통해 이동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몇 가지 확률을 주어라.

많은 콘텐츠에서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거대한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에서도 나는 내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청중의 필요를 입구와 마음에두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취를 위해 당신을 설정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청중과 함께 신뢰를 구축하지 않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해서는 안됩니다. 웹 로그 게시에서,이 제품을 평가 –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서사시 게시, 또는 아마도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 중 하나의 끝에서 그것을 지적.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소매업자 보상 카드를 그들의 추천에 대한 비용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Tapfiliate는 모든 차원의 회사가 동료를 모집하고 성과를 추적하며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전체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참조 오피스타 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려는 비즈니스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정보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력있는 사람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에게는 메가 소매 업체가 가장 큰 옵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브랜드 자체나 특별한 전문 소매업자를 통해 더 높은 수수료와 전환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