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최근에야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리드를 볼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소프트웨어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오히려 더 우월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 우리는 단순히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목적으로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진행되는 동안 Chris Guillebeau는 Empire Building Kit로 알려진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멋지고,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를 보길 원한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이 방대한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시작하는 방법을 가르쳐 당신의 시청자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시작하는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적절한 관심 영역과 완벽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더라도 시청자를 구축 할 수있는 무언가를 원합니다. 당신의 제휴 틈새시장에서 시장 수요를 측정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중요하다. 그렇게 하면 구매자들이 지불하고 싶어하는 기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 지식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이 커미션을 받는 구매자, 수입을 전환하는 상품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

이 질문들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제품이 당신이 자주 홍보하고 싶은 것 중 하나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단일 페이지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페이지 집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자체 도메인이 있거나 기본 웹 사이트의 하위 도메인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상당한 시청자나 열정적인 시청자를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 있는 광고를 고려해보라.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기위한 4 단계가 추가로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들은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검토한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계획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언바운스를 사용한 첫 3개월 동안 20%를 할인받아, 교환이 그들에게 유용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이 그들의 방문 페이지에서 전환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를 원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유사한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스타일 터치 다운 웹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회사를 위해 높은 변환 랜딩 페이 오피가이드 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