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랜드에서 광고, 소셜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당신의 청중이 기대하는 것과 같은 전체적인 톤을 가져야 한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 때문에 경쟁자들의 외모가 크다는 것이다. 잔인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한 스타트업은 몇 가지 방법을 찾고 있는데, 그 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 하나가 SNS 광고이다. 예를 들어, 한 스타트업은 최대 1,000개의 기사를 포함하여 3년 동안 하루에 한 개의 기사를 공개했고,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사는 미래에 1,000개의 기사를 출판했다.그 회사는 그들의 사이트에 “인스타그램 사진 쇼핑”이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또한 터치다운 웹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여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수집하고 사용자를 기본 웹 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로 리디렉션했습니다. 이에 따라 유망주들은 SNS에서 직접 눈여겨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매니큐어 브랜드 에시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데이터를 모으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팁의 좋은 예입니다. 그 회사는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진을 #essielove 해시태그와 공유하도록 장려하고, 수많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를 무료로 얻을 것이다. 10년 전만 해도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주제였고, 마케터들이 수동으로 처리하는 것은 간단했다.마케팅 부서는 기업 내에서 다른 부서와 이해 관계자를 참여시켜야 합니다. 마케팅은 미래의 사회적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판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총 판매는 또한 광고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영업 및 마케팅 제휴는 좋지만, 고위 관계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정보와 분석 결과에 달려 있다.
광고 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미래의 캠페인에 대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고 효과가 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따라 고객이 소규모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방법이 정의됩니다. 소셜 미디어 공유 –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개인이 귀사의 브랜드에 대해 얼마나 많이 이야기했는지를 보여줍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정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SMM 전략과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도뿐만 아니라 최신 산업 발전과 경쟁사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이는 적절한 접점, 콘텐츠 자료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응적이고 능동 http://channelcan.com 적인 것입니다. 고객 참여는 고객과 구매자의 전문 지식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관련 구매자는 소셜 미디어와 빌트인 광고의 중심에 있다.
유튜브는 또 다른 인기 있는 길이다; 광고는 청중을 만족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광고에서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는 개념은 관객들의 패션과 취향을 모방한다.
또한, 이 플랫폼의 광고는 대개 요청한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와 동기화되는데, 이는 유튜브가 광고주들에게 가져다주는 또 다른 이점이다.SF 스릴러 《엑스 마치나》의 홍보를 위해 SXSW 2015의 가짜 틴더 프로필이 만들어졌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 첫 두 달 동안에만 20만 명 이상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개 이상의 기부를 얻었다. 멸종위기종의 날을 맞아 시기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이 시작되었고, 이는 긴박함의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이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기부금 총계와 함께 그들의 운동에 대한 요약을 받았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다양성과 그룹 문제를 주도할 기업이 필요하다.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웹 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하고 접근성을 높이는 것 이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청중들이 더 깊은 무대에서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격체로 바꿉니다. 다른 말로 하면,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기 위해 한 달만큼 빠르게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업계의 많은 리더 중 한 명으로 귀사를 선정하고, 업무를 홍보하고, 진정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팀원을 발굴하고,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에 뒤지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