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역사를 통틀어 장식품으로 삼은 자수정, 몰리온, 옥은 지속성, 우아함, 부드러움을 상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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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박스 숍,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일반 숍, 그린백 숍에 해당하는 다른 숍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더 다양한 상품들을 홍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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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자들은 전국적인 거래처를 추가하지 않고 단지 더 싼 물건을 사고 더 비싸게 팔아서 물건을 되팔은 결과로서 허커스터보다 높지 않았다. 여기에 아울렛의 자기 이익과 그들의 몇몇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고려가 더해졌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