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요인은 일반적으로 제대로 달성되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시도하는 것이다. 즉, 지금 당신은 자신의 두려움(공격의)에서 도망치고 있다.

즉,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스트레스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 안에 추가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공격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부상담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한 관심의 영향으로 일어난다. 1차적으로 건설하고 있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 동안 당신에게 씻겨주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부부상담 설명하는데 거의 근접하지 못하며, 그래서 불안 환자들은 이러한 공황장애가 일어나지 않도록 사실상 어떤 식으로든 보이는 것이다. 비록 육체가 그들에게 익숙해져도 결코 덜 고통스럽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당신이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누구일지, 당신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그리고 공황발작 문제의 길이를 포함하더라도 나는 그것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긴 여정이 첫 번째 단계의 실제 사용을 시작한다.

공황발작을 멈추는 길에 어떤 하룻밤 해결책도 없지만 침입의 문제에 상당히 대처할 수 있는 가능한 방법을 도와야 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말 그대로 훨씬 더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그것이 빨리 끝날 것이라고 기대하라. 그리고 당신이 다치지 않고 나올 것이라고 기대하라(당신은 항상 실제로 그렇게 한다!), 그리고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방아쇠를 효율적으로 돌릴 수 있을 것이다. 생각의 작은 변화는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질환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마, 치명적이진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자살운동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어. 여기 공황이나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남녀를 돕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옳고 그름에 대한 불안 발작이 있을 때 뇌 속에서 자신과 싸우는 것은 당신이 의미심장하게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다. 대신에, 당신이 의사에게 말하는 것처럼 행동하라. 아마도 당신이 가족 구성원에게 의미심장하게 말하는 것처럼 행동하라. 그들이 어떻게 합리적으로 문제에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보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을 빠르게 하지 못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한때 무의식적으로, 비효율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당신은 의식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반응했다. 즉,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이 환상을 깨뜨릴 수 있었던 것은, 당신이 그 공격에 대한 신경이 더 스트레스를 주도록 요구하는 바로 그 행동에 대해 두려움을 보이지 않게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오래지 않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생각을 푼다. 다시 한 번 숨을 제대로 쉬면서 긴장을 풀고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한다.

하지만 긍정적인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 호흡에 초점을 맞춘 것이 더 이치에 맞다면, 더 자의적이고 더 뻣뻣하게 느껴질 뿐이다.

무엇이 잘못되었거나 옳다고 해서 당황하거나 불안해할 때, 자신의 생각과 싸우는 것은 당신을 더 위대하게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니다. 대신 의사나 가족 구성원에게 실질적인 역할에 대해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합리적으로 어떻게 반응할지 생각해보고, 그 후에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특정 공격과 관련된 표지판을 식별하는 것이 회사를 제거하는 첫 번째 열쇠가 될 것이다. 일단 표지판을 식별하면 공격 개시를 감지할 수 있다.

이 특별한 것은 당신의 기술과 관련된 두려움과 불안을 많이 섭취함으로써 당신이 기겁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 대개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이 두려운 감정을 유발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것은 뇌나 심지어 그들을 유발하는 사고 절차도 아니다. 모든 신경만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만 여러분 안에서 발사된다.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열쇠는 사람을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겠지만, 우리가 지적해야 할 것은 알고 있다.

공포가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것은 당신에게 시간표 아래서 줄 것이다. 공포가 더 강해질 것이다. 당신이 마음을 굳히고 그것이 당신에게 무슨 일이든 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공포가 당신의 힘의 표시이고 공포가 이 중요한 사실을 싫어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