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에 직면할 경우, 공황 발작을 자주 겪을 경우, 당신은 공황과 불안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례나 사건을 피하거나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떻게 이런 것들을 피할수록 더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한다.

공황과 급성 불안 공격은 어디에나 일어날 수 있고 걱정을 야기할 필요가 없는 일들로 인해 불안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만약 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ADHD 신이 그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사회에서 많은 것을 철수할 수 있고, 그렇게 할 수 없다. 두려움과 상태를 직시하는 법을 배우면 뇌의 공황은 때때로 당신의 마음을 수반할 뿐이고 당신은 그것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공격에 시달릴 때 당신은 당신의 호흡을 조절하고 싶을 것이다. 남성과 여성은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 당신은 당신이 불안 우울증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고 느린 숨을 쉬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공격의 강도를 낮추는 것이 그것을 더 견딜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모든 공격의 원인과 치료법이 무엇인지를 연구하는 것은, 자신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에 관한 것이다. 지식은 힘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공격이 무엇인지 의식할 때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에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다 준다. 당신은 이 특정한 주제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이 특정한 책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어려움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

이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아주 적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것을 찾는 데 드는 비용이 덜 든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사실 좀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첫째, 중독적인 행동에 관여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나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내 머리와 행동을 압도하고 내 행동을 통제했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궁극적인 해결책을 통해 이루어지는데, 특히 CBT나 노출 치료와 함께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그들의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약간의 결함을 제공한다.

결국, 당신은 그것들을 포함하는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그리고 물론, 약물에 대한 중독 가능성도 매우 높다. 최종 약물은 약물에 대한 자신을 제거할 수 없을 것이다. 복용량이 상당히 높으면 대부분의 진실이

생각을 푼다. 다시 한 번, 숨을 제대로 쉬면서 느긋하게 생각하고, 그 다음에 쉰다 해도 긍정적인 차이는 더 나빠 보이지 않는다. 만약 어떤 것이라도, 숨을 생각하는 것은 단지 더 자의식이 강하고 뻣뻣하게 생각하게 만든다.

셋째, 항상 안심할 수 있는 전략으로 그 사람에게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누구에게나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그 뒤에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마음 속에) 당신이 결정하고 말하지 않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는 불안과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주요한 고려사항이다. 아이는 가정이나 기숙학교에서 무거운 책임에 과중한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의 상사를 느낄 수 있다.

부모의 건강을 잊지 않는다. 그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 중독이 있을 수 있다.

그는 학교에서 불량배를 다루고 있을 수 있다.

그는 부적합한 집에서 살거나 한 부모가 격렬한 분노에 휩싸일 수 있다.

정신을 집중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어떻게 일어나는가 하는 것을 기억하는 작업이다. 사진을 찍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예시인 것처럼 보통 독서는 당신이 정지해 있고 만약 당신이 활동한다면 활동적이지 않을 수 있는 것처럼 행동할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 때의 공황 발작은 단지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심리학자를 만나게 된 첫 반응은 아마도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은 CBT나 행동 수정으로 불안을 치료할 수 있는 위치일 것이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치료를 완전히 시행하는 데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다시 회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과 같은 독감으로 감소할 때 많은 증상을 경험한다.

이것은 음식들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은 공황 발작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또한 그 증상이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고 곧 반복되지 않을 때, 그들은 공격할 예정이었다.
성인ADHD
이 두 번째 기술에서는 신체의 이완을 통해 신체를 스캔하고 근육을 성가시게 하는 이완을 주목한 다음 적어도 공중에서 긴장된 곳에서 섭취하는 다른 부분을 시작하게 된다. 일반적인 부분은 어깨와 얼굴 부위다.

그들은 바로 그 생명의 아소크를 빨아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