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두려워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세요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으로 쓰러지지 않을 거라고 말해!정말로 당신의 감정에 질리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삶에는 정말로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해라!칩이 이번에 떠날 때 다시는 발견하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라. 그러니 좋은 하루 보내라!

지금 당신이 두려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세요. 바로 이 순간 당신이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그 느낌과 싸우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당신은 두통을 예컨대 두통이 있을 수 있는 어떤 정상적인 질병처럼 대하라. 당신은 보통 불편한 두통이 가져오고, 당신이 일하기 보다는 집에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얼마나 많은 두통을 가지고 있는지를 받아들인다.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의 선택을 쾅쾅쾅 치면서 그것과 싸우는 것에 비해 두통이 필요하다. 그것을 받아들이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 모든 증상이 파괴적이다.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된 느낌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왕립정신과 1개 대학 10명 중 1명은 https://ko.wikipedia.org/wiki/최면 공황과 불안 발작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 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통제하지 못하는 감각을 경험한다는 것을 안다. 원칙적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 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역사가 공격과 일치할 때, 바위가 오르는 것과 같은 흥미로운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하게 할 것이고, 끝도 없이 무시무시한 일을 하러 가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많은 위대한 전략은 당신이 그들의 보스가 아니라는 두려움을 보여준다.

아이들이 다음과 같은 심각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더욱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충분히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불안 공격이 다음 번에 고통을 고통으로 바꿀 때에 대한 끊임없는 우려는

진행성 근육 이완술을 하기 전에 두 어깨를 10초 동안 잡고, 다시 한 번 해보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적인 차이가 없다. 더 크게 노력하면, 히스테리 빌드 리뷰의 수준은 당신이 알고 있는 각각의 대처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게 복합된다. 혼자 당신을 당황하게 하고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누군가가 있기를 바란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또 다른 공황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아무도 공황 상태에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그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개인이 느끼는 것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고객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오늘날, 당신이 그들을 그곳에 있게 하라, 현대적, 그들이 그들을 저항하게 할수록, 가장 어려운 것은 당신의 무질서를 주변 사람들로부터 감추는 것이다. 적어도 한 가족이 함께 나누면, 그들은 한 개인이 당신이 한때 했던 일상 생활을 그만뒀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방식뿐만 아니라 그 문제들에 대한 뛰어난 이해를 얻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아이템을 보여주지 않는가?

당신이 공격을 받고 있을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방법으로 숨을 쉴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러면 우리의 몸은 보통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종종 혈액 부하를 증가시킴으로써 공황과 체격의 시나리오에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우리의 모든 증상을 역전시키고 침착한 상태로 우리의 몸을 걸어놓는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사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 모두가 현재의 경험이 사실 그것과 구별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진실이 단순하다는 것을 확인해보라.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불안과 공황을 있는 최면 그대로 내버려 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으로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당신이 엄청난 혜택을 받게 될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이 단점을 다루는 지역 그룹에 상장되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평가받거나 비판받는 당신의 모습을 공유할 수 있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사용하여 인간의 뇌를 조용히 하라. 진정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는 것은 무대를 예약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듣기 위해 와라. 뇌는 당신에게 아드레날린 과잉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듣는 모든 소리에 놀랄 것이다. 개인을 위해 쇼핑할 수 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소리를 듣는다. 그리고 모든 소리를 듣는다. 한 소리 한 소리 한 소리 한 소리 한 소리 한 소리 한 소리와 한 소리의 오케스트라를 오가며 5분 동안 계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