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진정으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과천 센텀스퀘어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추세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지원 선택, 요금 및 임대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몇몇 회원들이 과천 센텀스퀘어 정말로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한다.

그 방법은 클럽이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될 수 없다.

여기에서 부동산 공유 펀드나 주식인 ETF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웹에서 몇 초 안에 이것을 할 수 있다.

할인율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인터넷에서 계좌를 개설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찾기 위해 인터넷에서 브라우스 할인 브로커를 열어라. 그리고 나서, 텔레비전,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면,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논문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개인 및 기타 자원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이것이 본질적으로 큰 수익원이 될 수 있고, 자판기나 세탁소와 같은 것들을 사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살 때 생각하는 다른 견해지만, 적절한 상황에서 활용된다면 당신에게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통 정도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거래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실제로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원 집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정확히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그것은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되찾을 수 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현금이 없다. 그러면 돈을 가진 사람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적어도 현금을 가진 사람들은 찾을 것이다.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하면 플러스, 전체 판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는데, 이는 당신이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로부터 돈을 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이해했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진정한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은 증권 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해 주었고 실제로는 많은 것을 해 주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고 보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성격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집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금융 투자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고려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대로 유지되도록 노력한다.

당신이 부동산업에 어디에 머물러 있든지 간에,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이 교육, 숙련도, 마케팅, 올바른 사고방식을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훨씬 더 나은 현금흐름을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다음 단계는 행동하는 것이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이 3배나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과도한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훌륭한 국가를 다시 한번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발견하고 사고 팔도록 요구한다

집을 찾는 것은 부동산 투자 분야에 나갈 준비가 다 되어 있는 즉시 성공하기 위한 다음 단계다. 구매 절차를 시작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표자나 임대할 수 있는 훌륭한 집을 찾을 수 있는 대리인들. 만약 당신이 자본이 없다면, 임대를 전문으로 하는 대표자는 특히 호를 찾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