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FICO 등급이 낮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신용 등급이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청구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상당한 보상을 얻기 위해 당신의 청구 카드에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이해해야합니다 긴 시간,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얻기 위해 넣어해야하는 노력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50 $ 보상을 얻기 위해 1 년에 10 000 $를 지출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을위한 제안의 훌륭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받는 것은 분명히 신용을 재건하기위한 적절한 지침의 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청구 카드 지불을 수락의 장단점 – 또는 위협과 이점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cc를 수락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선을 그리는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법인카드현금화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를 받아 들일 것인가? 직불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신용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선불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돈을 넣을 수있어 어디서나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여기에는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도되므로이 카드에 대한 신청을하고 승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에 많이 거부 된 경우, 이것은 신용을 구축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안되지 않은 카드처럼, 제 시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카드는 은행이나 대출 기관에 큰 위협이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그들이받는 신청서를 수락합니다.

매달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지게되는 두 번째 요인은 당신이 실제로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부과 된이자는 당신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출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완료 한 달에 지불에서, 그것은 합리적인,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 지불, 단순히 최소가 아니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신용 카드에는 비용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15 장의 카드를 동시에 선택하십시오. 아무도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유형을 채우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여러 카드가 최대화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기 된 지불이없는 한, 신용 보고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마찬가지로, 크레딧에 지불 기한을 남기지 마십시오. 복리가 시작되면 작은 지불 요소가 즉시 책임으로 커집니다. 합리적인 보상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법인카드현금화 선택하면 진실한 프로그램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카드에는 고객이 얻을 수 있는 보상을 보충하기 위한 높은 기타 수수료 및 연회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요금을 지불하기 시작하면 보상이 무효화됩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은 플래티넘 절대 안전 비자 충전 카드입니다이 옵션은 훨씬 더 나은 신용 등급을 개발하고자하는 완벽한 신용보다 적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카드가 보호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예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이 대안은 신용을 재구성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기쁘게하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채권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라인에 대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한도에서 공연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 살 필요가 없기 때문에, 3개의 충전 카드에 최대화될 요소가 없다.

잔고를 지불하십시오. 다음 소득을 활용하여 그녀는 성명서 마감일 이전에 잔액을 지불할 수 있는만큼 잔액을 지불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더 클 것이므로 점수에 최소한의 결과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등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규칙, 당신은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이자율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연수생이 신용 보고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그렇다고해서 이자율에 만족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청구 카드는 신용 한도와 함께 제공 될 것이며 이것은 당신이 검토를 끝내면 항상 논의하지 않아야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