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셜 미디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그것을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그 사업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시작하기위한 완벽한 http://sns-pro.net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어쨌든 닫는 것입니다 5는 나중에 Twitter 추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Twitter와 Facebook에서 대상 고객을 참여시키고 지속적으로 트윗 / 상태 새로 고침을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구매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하게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마케팅하는 sns 바로 위의 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언제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지만 긍정적 인 요소를 얻으려면이를 활용해야합니다.

그것의 광고와 비교하여,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클릭 당 지불 또는 행동 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중요하게 사용하는 매우 좋은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도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지 말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트래픽 흐름을 허용하고 소셜 미디어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마법을 발휘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수신하려는 경우 연락처를 통해 여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첫 번째 기간에 약 100 명의 회원을 확보하게됩니다. 친구 추가 및 다음은 더 이상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만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귀하의 콘텐츠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이 경험하고있는 유일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이 많이 없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쉬운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따뜻한 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업에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통신 팁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비즈니스 좋은 이름을 가지고 노력해야합니다!항상 전체 고객에게 귀하의 입장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주문하자마자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는 추종자들에게 귀하의 페이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실제로 그들의 관심 장소인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가는 설명을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하십시오. 이러한 sns 마케팅이 탁월한 가치로 인식되는 콘테스트 및 무료 아이디어를 수행하십시오.

직원이 있다면 왜 이러한 개인 블로그를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에 올려 놓지 않습니까? 직원의 블로그를 비용에 표시하면 소비자와 직원이 직원의 역량에 관심을 갖는 회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가치를 사회와 공유하면 마케팅 브랜드가 더욱 뚜렷 해지고 캐스팅됩니다.

나는 그 반대를 믿기 위해 고용했지만 (몇 가지에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에서 내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국가 정치.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개의 tracfone 단위를 실행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합니다 – 하루 종일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옵니다 이것이 내가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하는 이유입니다.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다른 소셜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사람들은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에서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가치있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을 고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의 산업 내에 있는 사람들이